cafe & coffee - 카페탐방

창원 훈권커피 후기

B.kyung 2018. 7. 2. 20:00
반응형

창원 훈권커피 다녀왔어요~~


말로만 듣던 훈권커피 드디어 다녀왔어요~~ 검색하면 도리단길에 있는 지점이 많이 나오던데 저는 지나가는 길에 들린거라 성산구 가음정동에 있는 지점에 다녀왔어요~~ 예전엔 여기 지나갈 때 안보였던것 같은데 최근에 생겼나봐요~ 가보고 알았어요~ 지난번 만난 동생이 추천해준 카페가 여기라는걸 ㅋㅋ

들어가는 입구부터 특이하지요~ 지하라서 눈에띄지 않을 수 도 있는데 이렇게 간판을 꾸며놓으시니 지나가면서 못 찾을 수가 없어요 ㅎㅎㅎㅎㅎ 그러고보니 간판부터 훈권커피의 분위기와 개성을 정말 잘 나타내주는 것 같아요~~

커피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파라떼, 바닐라라떼, 크림라떼, 비엔나커피, 리얼카페모카, 핸드드립이 있어요 커피 외에 음료는 리얼카카오, 자몽에이드, 망고스무디, 딸기스무디가 있구요~~티 종류도 있고 디저트로는 티라미수가 있네요~ 티라미수 먹어볼껄..... 저희는 비엔나커피와 리얼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여기는 커피맛 보다도 인테리어가 더 인상적인 것 같아요~ 물론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다만 요즘 커피 잘하는 곳이 워낙 많으니 입맛도 고급이되서 예전처럼 막 커피맛이 감동이고 그런곳은 잘 없는 것같아요. 커피맛에 확실한 취향이 생겨가고 있기도 하구요~~ 리얼카페모카는 확실히 초코맛이 깊은 느낌이긴 했습니다.

인테리어는 정말 독특했어요! 감히 어떤 곳과도 비교할 수 없어요... ㅎㅎ 레트로와 인더스트리얼의 어울림이라 할까요?? ㅋㅋ 죄송해요.. 제가 인테리어 용어를 잘 몰라요 어쨌든 그런 느낌이예요~ 굉장히 자연스럽구요~ 처음 들어갔을땐 좀 당황스러웠는데 조금 있다보니 특유의 조명과 분위기가 편안하게 느껴졌어요~ 제가 갔던시간이 초저녁이라 그런지 처음 들어갔을땐 손님도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좀 있다보니 한,두 테이블씩 차기 시작했어요~

한참 사진을 찍고 있으니 저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네요~~ 커피잔 아래 문짝같은게 테이블이예요~ 가구들과 어두운 분위기가 무거워 질 수도 있는데 군데군데 드라이플라워와 초록 화분들로 조금씩 밝아졌어요~~ 천장에 조명 엄청 특이하지요?! 배에 있는 키 인 것 같은데... 이렇게 멋있을 수 있나요~ 이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의자들도 되게 오래된 것 같은데 편안해보이지요? 이 의자는 집에 하나 가지고가고싶었어요 ㅎㅎ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훈권커피 방문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맛있는 커피는 물론, 색다른 분위기까지 즐겨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제가 간 곳은 가음정동 훈권커피이구요 남창원농협 아래쪽에 있습니다.




<추천글>

창원 데이트 비스트로56 & 그랜빌커피

남자커피. 창원 커피가 맛있는 카페

티엘츠. 창원 가로수길 홍차까페

카페 괜스레 - 대구 김광석거리 카페

가장 보통의 날들 <카페 모드> - 장유 율하 까페 추천

연남동 카페 <사이드테이블>

마산 카페 <몬스터 로스터스>

창원 주남저수지 카페 "커피여행"

올리브 장작 - 창원 가로수길

베트남 커피 - 다낭 커피클럽 위즐커피

장유 데이트, 도로시 플레이트 & J cafe

창원 갤러리 카페 아이링 <우림 탁원대 도예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