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coffee - 카페탐방

대구 <빌리웍스> 여긴 꼭!! 가세요~!!

B.kyung 2018. 7. 18. 19:45
반응형

대구 카페 <빌리웍스> 여긴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요즘 계속 맛집 아니면 카페 포스팅이네요....  사실 요즘 너~~무 더워서 뭐 생각하기가 귀찮........ㅠㅠ 게다가 갑자기 일복터져서 포스팅 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ㅎㅎㅎ 그래도 대구 다녀온건 포스팅을 해야겠기에 ㅋㅋㅋ 요 근래 계속 대구 포스팅 하고있어요~~ 오늘은 두번째 대구카페 포스팅이네요~~ 빌리웍스 소개해드려요~

대구 카페 검색을 하다가 독특할 것 같아서 가게 되었어요~ 큰 규모도 기대가 되었구요~ 공장을 개조한 곳이라 부산 테라로사와 비슷할 것 같기도 하고... 여튼 이날 아침 오랑오랑에 갔다가 두번째로 가게 되었어요. 네비찍고 가는데 근처에 차가 너무 많더라구요~ 보통 골목길에 주차를 하는 것 같은데 주차할 자리도없고....ㅠㅠ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은 곳인가 했는데 마침 제가 간 날이 마켓을 하는 날이었어요... 이거야말로.. 가는날이 장날.....ㅋㅋ

빌리웍스는 열시반 오픈, 열한시반 마감이예요~ 늦게까지 하네요 ㅎㅎㅎ 그리구 노키즈존이고, 상업적 촬영 금지입니다. 이런건 포스팅할때 꼭 기억이 안나므로 증거로 찍어왔어요 ㅋㅋㅋ 그리고 아래 빌리마켓 보이시나요?ㅎㅎㅎ 어쩜 딱 제가 가는날...ㅎㅎ 이런거 날 맞춰 찾아가고싶어도 잘 못가는데.. 이번에 좋은기회였어요

마켓 구경하면서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마켓 사진은 뺄께요~~ 어차피 늘 하는 마켓이 아니니까요~ 일상적인 빌리웍스 사진들 위주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빌리웍스에는 커피나 음료 뿐만아니라 빵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빵을 많이 못먹고온게 아쉬워요ㅠㅠ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는데 ㅠㅠ 다음에 꼭 가서 샌드위치를 먹겠어요 ㅎㅎㅎ

포스팅만 하려고하면 아무것도 기억이 안나기에...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ㅎㅎㅎ 기본적인 커피메뉴와 TEA 종류가 보통 가페들 보다 많은 듯 하구요~ 밀크티도있구~~ 스파클링도 있어요~ 와인도 있으니 저녁시간엔 분위기있게 와인한잔 하기에도 좋은 곳인 듯 해요

저희가 주문한게 나왔어요~~ 저 위에 사진에도 있었는데 저는 전시기간 스페셜메뉴인 썸머데이즈를 주문했어요 칵테일 같은 느낌의 음료였어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본 마켓.. 종류도 많았구요~~ 이쁜것도 많았고 사람도 많았어요 ㅋㅋㅋ 지갑 지키느라 힘들었네요 ㅎㅎㅎㅎㅎ

라이언윤 전시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전시는 물론이고 인테리어도 인상적이었어요~  마음에 들었던 부분들 찍어온 사진 올릴께요~~

1층과 2층, 옥상까지 폐공장의 흔적을 남겨놓은것도 인상적이었어요, 며칠 전 옥상에서 요가를 하고 커피를 마시는 카페가 나왔는데 가서보니 바로 여기였더라구요 ㅎㅎㅎ



<추천글>

대구 카페추천 <오랑오랑>

 상남동 <젊은고기> 한식뷔페 런치

상남동 <모던갈비> 점심부터 고기먹기 ㅋㅋㅋ

창원 훈권커피 후기

카페 괜스레 - 대구 김광석거리 카페

대구 김광석거리,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