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coffee - 카페탐방

올리브 장작 - 창원 가로수길

B.kyung 2017. 12. 13. 10:58
반응형
창원 가로수길 맛집 ㅡ 올리브 장작

어제 회사 팀원들이랑 점심먹으러 다녀온 곳 소개해드릴께요~ 가로수길에 밥먹으러 몇번 다녀왔는데 사실 블로그후기 보고 갔다가 그닥..... 저는 만족스럽지 못해서 후기 안올렸었거든요ㅠ 근데 여기는 소개 안할수가 없어요 진짜 화덕피자가 넘 맛있어서 어제 먹고왔는데 오늘 또 생각나요~ 아 여기 포장은 안되나... 포장해 오고싶네요ㅠ 음..전화해서 물어봐야겠어요 포장되는지ㅋㅋ 진짜 혼자 먹어본게 가족들한테 미안해서ㅠ 데리고가던지 포장을해오던지 해야겠어요

여기도 블로그에서 보고 갔는데요 차를타고 돌아서 그런지 건물에 큰 간판은 못보고 저 화덕피자의 집 간판만 본거예요;; 그래서 식당 이름이 올리브 뭐였는데 어디갔냐며;; 근처에 주차하고 다시와보니 여기가 거기네요ㅋㅋㅋ 위치가 가로수길 메인 거리가 아니라 가로수길 중간쯤 공원있는 사거리에서 공원쪽 말고 반대쪽 창원대 올라가는 방향으로 가셔야 해요~ 자동차 다니는 사거리이니 찾기는 쉬우실꺼예요^^

안으로 들어가니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알프스 느낌 납니다ㅋㅋ 피노키오가 많구요~~ 코가 빠져버린 피노키오도 있었어요ㅠㅠ 나무인형들이 많아요~~ 양철인형인데 나무로 만들어진것도 있구요ㅋㅋ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하는 과정이 다 보이구요~~ 진짜 화덕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피자만드는 곳이 아래 사진처럼 있었어요~~ 여기서 또 저는 첫째아이 생각을 했네요ㅎㅎ 피자 좋아하는 아이인데 여기와서 피자 만드는거 보여주면 좋아하겠다 싶었어요~~ 만드시는 분은 부담스럽고 싫겠지만요 ^^;;

테이블 마다 캔들이 있들이있어요 이게 또 촛농이 흘러내린 모양이 멋있더라구요ㅋㅋ  이 위에 피자를 올려주세요 빨리 식지 않도록 이렇게 해주시는 것 같은데 피자는 식을 틈도없이 없어집니다ㅋㅋ넘 맛있어서 순식간에요ㅎㅎ 피자 엄청 특이하게 생겼지요? 별모양이예요ㅋㅋ 단호박 무슨 피자예요~~저는 매일 메뉴 찍는걸 깜빡하네요~여튼 안에 치즈 엄청나구요 단호박까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먹다보니 왜 이렇게 주머니 모양을 만드신지 알겠더라구요~~ 넘 부드러워서 흘러내려요ㅋ 손으로 들고 저 도우 주머니 안으로 넣어서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3~4인 런치메뉴를 시켰어요 메뉴판에는 샐러드1, 피자1, 파스타2 선택으로 적혀있어서 파스타만 되는줄 알았는데 라이스 종류도 된다고해서 아시안라이스와 게살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피자 못지않게 이 두가지도 맛있었어요~ 워낙 피자가 존재감 있어서 살짝 묻혔지만 이 두가지 메뉴도 어디가서 밀릴맛은 아니었어요ㅋㅋ 아시안라이스는 살짝 매워요 입에서 막 매운맛 아니고 속에서 매운맛...ㅎㅎㅎ 맛있었어용^^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저는 요 이벤트도 참여해서 자몽에이드 먹었어용ㅋㅋ 그래서 이번 포스팅 사진들이 정사각형 사진이 많아요ㅎㅎㅎ 계산하고 나오면서 보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이네요~~요즘 크리스마스가 막 시끌벅적하진 않지만 요로케 소소한 크리스마스 느낌 넘 좋은거같아요~^^ 친구와 연인과 근처가시면 꼭 여기가서 식사하셔요~~ 제 기억에 아기의자도 있었던것 같아요~ 아이들 데리고도 가기 좋은 가로수길 화덕피자집 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