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coffee - 카페탐방

카페 괜스레 - 대구 김광석거리 카페

B.kyung 2018. 1. 22. 15:01
반응형

괜스레

대구 김광석거리 카페




앗... 세상에... 제가 이 카페 포스팅을 아직까지 안하고 있었네요 ㅠㅠ 넘넘 좋았던 카페인데....너무 아껴뒀네요 ㅠㅠ 지난번 대구여행갔을때 김광석 거리에 갔었는데요~~ 아이들이랑 같이갔더니 정말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특히 둘째 유모차도 가지고 가지 않아서 걸을때는 쫓아다니기가 힘들고.. 안고 갈때는 정말 팔이 떨어질 것 같고요 ㅠㅠ 그래서 어디 좀 앉을때 없나 둘러보는데 주말이라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서 계속 걸으며 저기 골목도 가보자 하고 들어간 골목에 이 카페가 있더라구요!! 세상에~ 상상도 못했는데~~ 많이들 찾아오시는 것 보니 이미 유명한 곳이더군요~^^ 김광석 거리 중간쯤에서 골목을 보시면 보입니다~ 골목 입구에서 쓱 들여다보면 보이니까요~ 찾기 여렵지는 않으실꺼예요^^ (김광석거리 포스팅은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





메뉴먼저 올립니다.. 매번 포스팅하다보면 메뉴를 빠뜨려서요..ㅠㅠ 이번엔 꼭 올려야지 하고 찍어왔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더치커피와 미숫페너, 귤이라귤, 앙버터 주문했어요~ 앙버터랑 미숫페너는 SNS에서 많이 봤는데 먹어본적이 없어서 주문했구요.. 귤 착즙 쥬스는 아이들꺼로 주문했어요






시골집을 조금 손 봐서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정말 운치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나 편안하게 자연친화적이구요~~ 약간 외할머니집 온 느낌? 겨울이었지만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소품들도 화려하지 않고, 라탄이나 뜨게질 한 소품들로 아기자기 하구요~ 실내 인테리어도 찍고싶었는데 ㅠㅠ 진짜 손님이 가득 차 있어서 하나도 못찍었어요~ㅠㅠ 이해해주세요.. 정말 앵글을 어떻게 잡아도 손님들이 찍히니..... 천장만 찍어왔구요.. 저 분의 뒷모습은.. 용서해주세요 ㅎㅎ





여튼 저희는 마당에 앉았습니다 ㅋㅋ 툇마루 라고 하나요? 시골집 가면 저기 앉아서 신발 신고 저 마루 밑에 강아지 한마리씩은 꼭 살고있는 그런 마루가 있어서 앉았어요 그쪽에도 테이블이 있고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다행히 햇살이 좋아서 많이 춥지도 않았구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오히려 실내에 들어가는 것 보다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마당을 좀 돌아다니기도 하구요~ 



밖에 앉아있으니 실내에 있던 손님이 나갔을때 직원분이 들어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밖이 편하다며 여기 앉아있겠다고 했는데 왔다갔다 하시는 직원분들이 계속 춥지 않으시냐고 물어보시고.. 히터 챙겨주시구요 ㅋㅋㅋㅋ 저희는 진짜 마당이 있어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넘 잘 있다 왔어요~ 옛날 어릴때 살던 주택 마당도 생각나구요~ 우리도 이런 시골집 사서 조금 개조해서 살면 좋겠다고~ 이렇게 마당에 앉아서 비 내리는것 보고 있으면 참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일단 미숫페너는 SNS에서 많이 보던 모습이네요 ㅋㅋㅋ 여기 미숫페너는 정말 저 위에.. 저걸 뭐라고하죠? 당고? 찹살떡??ㅋㅋㅋ 저 당고가 예술이예요~ 정말 쫄깃쫄깃한데 입에 붙지도 않아요~!! 앙버터도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첫째가 절반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맛있었나봐요 창원에는 앙버터 맛있는곳 없나요? 추천.. 해주세요 ㅎㅎ 귤 착즙쥬스는 귤이랑 같이 나왔어요 이거보고 빵 터졌어요 굉장히.. 아이디어가 신선하고 좋았어요 ㅋㅋㅋ 맛있어서 더 좋았구요 아이들이 다 먹었지만요~~ ㅋㅋㅋㅋ 



물론 커피도 좋았습니다. 이 정도 맛에 분위기에.. 이렇게 친절하기 까지 하시니 이정도 가격이면 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사진한장 더 찍었습니다~ 12시 오픈 10시 마감이네요~~ 수요일은 휴무이네요~ 대구에 분위기 있고 좋은 카페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언제 한번 날 잡아서 대구 카페투어 다녀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