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coffee - 카페탐방

티엘츠. 창원 가로수길 홍차까페

B.kyung 2018. 1. 9. 17:05
반응형

창원 가로수길 홍차까페 <티엘츠> 


아 넘나 묵혀뒀던 포스팅이예요... 해가 바뀌었네요 ㅠㅠㅋㅋ 작년 크리스마스에 다녀 온 창원 가로수길 홍차까페 티엘츠 후기 올릴께요~ 크리스마스날 아이들은 잠시 할아버지댁에 보내놓고 신랑과 티타임을 가졌는데요 언제나 가던 프렌차이즈 까페는 싫고 좀 분위기 남다른 곳 없을까 찾던중에 티엘츠를 알게되었어요 홍차까페 라는 점이 특이하기도 하고 인테리어도 이쁜 것 같아서 여기 가기로 결정. 크리스마스라서 사람이 굉중히 많으면 어떻하나 걱정 하면서도 이런 둘 만의 시간이 또 언제올지 몰라서 찾아갔지요^^ 저희가 갔을땐 다행이 몇개의 테이블이 비어있었구요~ 

입구에서부터 실내 분위기도 정원 느낌이 많이 났어요~~ 엔틱한 가구와 식물들 때문인 것 같아요 특히 제가 앉았던 테이블 쪽은 정말 온실처럼 유리벽과 천장으로 꾸며진 곳이어서 홍차와 더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이렇게 어두운톤의 가구가 좋더라구요^^ 제각기 다른 테이블과 의자들이 이국적이기도 하구요 확실히 주변 카페들과는 다르네요~

메뉴 사진도 찍었는데 흔들렸네요..ㅠㅠ 매번 메뉴 사진을 빠뜨려서 이번엔 안까먹고 찍은건데... 그 조차 흔들려 버렸어요 ㅠㅠ 여기 스페셜 티 로는 홍차,녹차,우롱차,보이차,허브차,과일차가 있구요 로얄 밀크티로 얼그레이 밀크티와 아쌈 밀크티가 있어요 비엔나 밀크티도 있네요~ 비엔나 커피처럼 밀크티에 크림이 올라가는 걸까요? 가격대는 8천원~9천원 정도네요 홍차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이 함께 나오는 아포가토 티도 있구요 과일차는 아이스로 주문할수도 있어요~ 홍차 외에도 기본적인 커피와 음료도 있어요^^ 스무디와 요거트도 있는데 가격대는 다 7천원 이상이네요~ 아메리카노도 7천원 이예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분위기가 남달라서 아깝지는 않아요~ 음료 외에도 찻잎도 판매하고 있네요^^ 예전에 수요미식회 차 편을 본 후로 차에 관심이 생겼었어요~ 사실 그때 녹차, 오롱차, 홍차, 보이차가 다 한가지 찻잎이라는걸 처음 알았다죠...;; 저 어릴때 다도 배운적도 있는데... 왜 그걸 몰랐던지...ㅠㅠ 여튼 여기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추천받아서 사오고싶었는데 넘 손님이 많고 직원들이 바빠보여 그냥 왔네요 ㅠㅠ

몇가지 케익류도 같이 팔고 있어요~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밀크티, 당근케익을 주문했어요~~ 손님이 많았지만 운 좋게도 너무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정말 실내이면서도 정원같은 그런 분위기죠?^^ 꼭 주택을 지어서 이런 공간을 만들고 싶은게 저의 꿈이네요^^ 인테리어를 찍고싶었는데 손님들이 다 있어서 찍을 수가 없었거든요~ 마침 옆 테이블이 비어서 얼른 찍어봤어요~진짜 이국적이죠~~ㅎㅎㅎ

마지막으로 저희가 주문한 메뉴예요~ 쿠키도 하나씩 주시네요~ 크리스마스라서 주신다고 하신 것 같은데.... 제 기억이 정확하지 않네요 ㅠㅠ 솔직히 당근케잌이나 아인슈페너는 막 다른 곳 보다 맛있어요~ 이정도는 아니구요... 밀크티는 확실히 다른곳과 다른 것 같았어요~~ 여기 사장님이 티 소물리에 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여기서 차를 못사온게 아쉽네요 ㅠㅠ 근처에 가면 꼭 들러서 사와야겠어요~^^ 제대로 된 홍차를 즐기고 싶으시거나~ 남다른 분위기의 카페에서 티타임을 갖고 싶으시다면 창원 가로수길 티엘츠를 추천합니다~^^ 티엘츠는 창원 가로수길 거의 끝 쪽에 있습니다~ 관공서있는 대로 쪽 말구요~ 아파트단지 쪽으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