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상남동 <젊은고기> 한식뷔페 런치

B.kyung 2018. 6. 30. 19:00
반응형

창원 상남동 가성비 점심! 젊은고기 추천


아.. 점점 제 블로그가 상남동 맛집블로그가 되어가고 있는듯한 느낌입니다 ㅋㅋㅋ 매일 상남동에서 점심을 먹다보니.. 가보고 괜찮다 싶은곳은 포스팅을 하게되는데요... 오늘은 가성비로 추천하는 곳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앞은 거의 매일 지나다니면서도 이 집이 점심 장사를 하는지는 처음 알았어요~~;; 바로 상남동 젊은고기인데요~ 상남시장과 한마음병원 사이 알파 라인에 있어요

지나가면서 인테리어 깔끔한 고기집인줄로만 알았는데 점심식사를 하네요~ 한식뷔페로 6000원 입니다 ㅋㅋㅋ 세상에 상남동에서 6000원짜리 점심이라뇨 ㅋㅋㅋ 정말 찾기힘든 곳입니다.. 아.. 뭐 국밥한그릇이나.. 젊은고기 맞은편 국수집은 저렴하긴 합니다만 그래도 뷔페라잖아요;;;ㅎㅎㅎㅎㅎㅎ 이런곳이 있었구나 싶었어요^^ 12시부터 2시반까지 운영하구요~ 일요일은 안한다네요~

저녁에는 위 메뉴판 처럼 고기집이랍니다 ^^고기먹으러는 가보지 않았어요~ 담에 가게되면 고기는 어떤지 포스팅할께요 ㅎㅎ 요즘 고기집 트렌드인가요~? 여기도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카페같은 느낌이네요~ 들어갈때 선불로 1인 6000원을 결제하구요~ 홀 가운데 준비되어있는 테이블에 음식들이있어요~ 저기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반찬수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사실 정확히 세어보지도 않았지만... 위 사진 제 접시에서 나물 한가지와, 쌈야채가 더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듣기에 반찬이 자주 다양하게 바뀌지는 않는 것 같아요~~ 거의 비슷비슷하다고는 합니다~~ 맛은 깔끔했어요~ 보통 저렴한 뷔페음식은 간이쎄고 많이 못먹겠던데 여긴 집 반찬처럼 편하게 잘 먹어지더라구요~ 접시에 담아오다보니 이것저것 막 담아와서 과식한게 문제...ㅠㅠ 엄청 맛있어서 추천은 아니지만 가성비로는 상남동에서 최고인 듯 합니다.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홀만있는 줄 알았는데 나오다보니 룸이 있더라구요~~ 혹시나.. 회식에 대비하여 한번 살펴보고 왔습니다 ㅋㅋㅋ 20명 까지 들어갈 수 있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미리 예약하면 좋을 것 같구요~ 다시봐도 요즘 고기짐 참 세련되네요 ㅎㅎㅎ 





<추천글>

상남동 <모던갈비> 점심부터 고기먹기 ㅋㅋㅋ

홍대개미. 덮밥 맛집 상남동에도 있어요~

스시집 추천!! 창원 상남동 초밥왕 방문후기

남자커피. 창원 커피가 맛있는 카페

티엘츠. 창원 가로수길 홍차까페

 창원 상남동 청년다방 떡볶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