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상남동 <모던갈비> 점심부터 고기먹기 ㅋㅋㅋ

B.kyung 2018. 6. 19. 17:55
반응형

상남동 <모던갈비> 후기


하.. 요즘 정말 포스팅이 늦어지고 있네요 ㅠㅠ 오늘도 다녀온지 며칠 된? 몇주된....ㅠㅠ 모던갈비 후기 올려볼까합니다~ 상남동 24시 뼈큰 감자탕 집 바로 맞은편골목에 있어요~ 인테리어가 산뜻해서 오가면서 볼때는 카페인 줄 알았는데 갈비집이더라구요? ㅎㅎ 첨에 궁금하긴 했지만.. 뭔가..  그냥 인테리어만 독특하고 실속은 없을 것 같아서 가지는 않았어요

근데 먼저 가보고온 회사 사람들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고기도 맛있다구요~~ 그래서 우리팀 사람들과 같이 다녀왔습니다 ㅎㅎ 사실 먼저 갔었던 분들이 받아온 쿠폰을 주셔서...ㅋㅋ 겸사겸사 갔었어요 위치는 찾기 쉬우실꺼예요~ 파란색 외부인테리어가 멀리서도 눈에 띕니다.


디테일도 정말 카페같지요~~ ㅎㅎㅎ 인테리어도 정말 어지간한 카페보다 카페같습니다 (응?) 정말 깔끔하고 소품도 그렇구요~ 정말 모던에 약간 포카리스웨트 더한 느낌? 이런데서 고기를 먹다니 ㅋㅋㅋ 막 연기나고 냄새가득찬 일반 고기집과는 달라서 여자분들이 특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가격은 돼지갈비가 만오천원인데 300그람이예요~ 보통 둘이가면 3인분 시켜야되는거죠? 여기는 인원수만큼 시켜도 넉넉합니다 ㅎㅎㅎ 소갈비는 2만2천원이구요~ 불고기는 만육천원인데, 다음번엔 불고기먹어봐야겠어요~~ 식사류도 있어요, 된장찌게 맛있었구요~ 냉면은 제가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괜찮다고들 했습니다 ㅎㅎ

수저랑 식기도 완번 모던! 요즘 브런치카페에서 많이들 쓰는 그릇에 기본반찬 깔끔하게 내어주시네요~~ 다 맛있었어요~ 맛도 깔끔했어요 보통 피클이나 장아찌 종류는 많이 짠곳들이 있는데 여긴 전혀~~ 딱 적당했어요

주문한 고기가 나왔구요~~ 점심이었지만.. 저희는 맥주도 한병 ㅋㅋㅋㅋ 근데 지금까지 사진 보시면서 이상한거 발견 하셨나요?? 전 고기를 굽기시작하면서 눈치챘는데요... 여기 후드가 없어요.. 그 연기 빨아들이는 후드요!! 테이블 자체가 특수제작된거라 연기가 테이블 밑으로 빠지게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고기 보이시죠~?ㅎㅎ1인분 양도 많구요~ 두께도 두꺼워서 맛있어요~ 

배부르게 고기먹고나서도 된장이나 냉면먹을 배가 따로있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된장까지 먹어야 든든하죠..ㅋ (이러니 살이찌지..ㅠㅠ) 아 맞다 여기 테이블의 또 하나의 비밀! 된장 놓는 자리가 딱 정해져있어요!! 동전보다 작은 크기의 동그란게 있는데요 그 위에 딱 놓아야되요 ㅋㅋ 맘대로 옮기시면 안됩니다~~ 거기서 열이 전달되거든요~ 되게 신기해요!ㅎㅎ 아.. 여기 테이블 집에 가져가고싶다며...ㅋㅋ

찾아가기 쉬우시라고.. 건물 사진을 찍었는데 별 도움 안되실지도....ㅠㅠ 뼈큰해장국 바로 앞골목, 그.. 호박나이트 맞은편입니다!! 저녁에 가시기도 좋지만 점심때 고기가 드시고 싶다면!! 상남동 모던갈비 강추입니다~~^^



<추천글>

홍대개미. 덮밥 맛집 상남동에도 있어요~

 미스터힐링, 창원 상남동 데이트코스 추천

스시집 추천!! 창원 상남동 초밥왕 방문후기

창원 홍익돈까스 & 커피빈 방문후기

창원 데이트 비스트로56 & 그랜빌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