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여름맞이 패디큐어!! 상남동 <네일드썸> 후기

B.kyung 2018. 6. 20. 08:00
반응형

창원 상남동 네일샵 <네일드썸> 후기


여러분 저 3년만에 패디큐어 받았어요 ㅋㅋㅋㅋ 진짜.. 작년이랑 재작년엔 뭐하느라 바빴는지 편하게 패디큐어 받을 시간이 없어서.. (아마.. 마음의 여유가 없었겠지요..ㅠㅠ) 대충 메니큐어 바르거나 판매하는 필름? 스티커? 같은거 붙이고 다녔는데요 올해는 제대로 관리하고싶어서 네일샵 다녀왔어요~

제가 일하는 곳과 엄청 가까운!! 창밖으로 내다보면 보이구요.. 점심 먹으러 갈 때 마다 앞을 지나가는 이곳 ㅋㅋ 네일드썸 다녀왔어요. 요즘은 정보 찾을때 인스타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상남동 네일샵으로 찾으니 인스타 계정도 있더라구요~~ 매번 사진만 구경하고 하트만 남기다가 드디어 예약을 했어요

마침 업무 일정이 캔슬되어 딱 비는시간이 생겼거든요~ 아침에 전화를 해서 당일 3시반으로 예약을 하려는데 딱! 그 한 타임만 남아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대박 이번에 예약 안됐으면 또 언제 갈 수 있을지 기약이 없는데 완전 타이밍 좋았어요~! 예약한 시간에 가서보니 원래 세분이 계시는데 이 날은 원장님 혼자 계시는 날이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원장님께 패디 받았어요

일단 위치는요~ 창원 상남동 한마음 병원 바로 건너편 밀로 베이커리건물에 있어요~ 상남시장으로 가는 길 이기도 하구요~ 알파가 있는 라인이라 많이들 아실꺼예요~~ 아!! 이 건물 로데오 주차건물이예요!! 이러면 바로 찾으실듯!!^^ 간판은 눈에 띄지는 않지만 저 현수막은 바로 보이실꺼예요~~ 안보일 수 없어요~ㅋㅋ 저쪽 입구도 괜찮구요, 밀로 베이커리 옆 입구로 들어가셔도 상관업어요~ 네일드썸은 2층에 있습니다. 밀로베이커리 위에는 간판 잘 보여요!!

내부도 살짝살짝 찍어봤어요~~ ㅎㅎㅎ 제가 도착했을때는 한분 네일받고계셨어요~ 평소에는 세분이 계신다하니 시간 잘 맞추면 3명 동시에도 가능하겠네요~ 패디 받는 자리는 저렇게 따로.. 저 지나가면서 저런거 보긴했지만 제가 앉아서 받아보기는 처음.....;;; 솔직히.. 애들키우다보면 이렇게 나한테 투자하는 돈도 여유롭지 않고.. 시간도... 내기힘들어요 ㅠㅠ

여튼! 큰맘먹고 갔었는데 완전 대만족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패디큐어를 받은게... 어떤 마트안에 있는 네일샵이었는데요... 뭔가 불편했었떤 것 같아요 그래서 네일은 받으러 가끔 가도 패디는 받은적 없는데 네일드썸은 친절하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잘 받고왔습니다~~ 아! 그리구 저는 옐로우 계열의 디자인을 보고 갔었는데 원장님에 제 발에는 옐로우하면 발 까맣게 보일꺼라고.. 핑크나 퍼플 어떠냐고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했구요~ 엄지에는 좀 반짝이는 포인트를 넣고싶다고 했더니 자개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자개넣었어요 ㅎㅎㅎ 자개는 하나? 한개? 발가락 하나에 2만원이라 비싼감이 없진않았지만.. 해주시는거 보니 진짜 하나하나... 한땀한땀... 그만한 가격 적당하다 생각들었어요 ㅋㅋㅋㅋ 

이리저리 8만원 정도가 나왔는데, 회원권 끊고 적립금받고 하다보니 25만원 회원권 결제하고 20만원이 남은... 계산이 어떻게 된건지 설명해주시는데 이해는 안되지만 막 오 엄청 싸게한거 같고... 그랬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회원권 끊어서 돈을 남겨놔야.. 제가 또 올 것 같았고... 또 진짜 잘 해주셔서 네일샵 방황안하고 여기로 고정하려고 회원권 끊고나왔어요 ㅋㅋㅋㅋ 올 여름 패디큐어! 네일은 여기서!! ㅎㅎ

부끄럽지만 제 발사진...ㅋㅋㅋㅋ 사진기술이 필요하네요...ㅠㅠ 샵에서 찍어달라고 부탁할껄 그랬나봐요..ㅠㅠ 사진 좀 찍으려는데 그나마도 가만히 안두고 끼여드는 아들들...ㅋㅋㅋ 발가락이 반짝반짝하다며 만져보더니 사진찍는거 보고는 두녀석 발을 내미네요;;ㅎㅎㅎㅎ 제 사진으로는 네일드썸의 예쁨이 표현되지 않아서.... 네일드썸 인스타에서 몇장 가지고왔어요~~ 음... 문제되면 내리겠습니당 ㅠㅠ






<추천글>

미스터힐링, 창원 상남동 데이트코스 추천

 창원 미용실 추천 - 망고헤어 방문후기

아수라발발타 - 창원 보드게임카페 방문후기

창원 상남동 청년다방 떡볶이

창원 만화카페 달빛향기

홍대개미. 덮밥 맛집 상남동에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