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홍대개미. 덮밥 맛집 상남동에도 있어요~

B.kyung 2018. 6. 4. 19:51
반응형

상남동 맛집 홍대개미 후기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직장인의 평생고민 이지요 ㅋㅋㅋ 오늘도 저는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다 사무실 옆 홍대개미에 가기로 했어요 ㅋㅋ 홍대개미는 창원 상남동 한마음병원 맞은편 편의점 있는 사거리에 있습니다~ 생긴지는 오래됐어요~ 아.. 몇달?? 예전에도 두어번 갔었는데 사무실 같은팀 직원들이 거의 남자들이라 덮밥 한그릇으로 배가 차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안가다가 오늘 다녀왔어요~ 여자들끼리 가기엔 딱 좋은데 ㅋㅋㅋㅋㅋ 아쉽지요

홍대개미는 이미 전국에 많고 유명해서.... 새롭지는 않으실테지만.. 그래도 창원 상남동, 한마음 병원 근처 몇 안되는 맛집이라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갈때마다 스테이크 덮밥을 먹었는데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연어아보카도 덮밥을 먹었어요~ 우와 근데 진짜 자극적인 소스없이 넘넘 맛있었어요!! 진짜~~ 아웅 또 먹고싶어요!! 완전완전.. 입에서 살살녹는맛!! 제가 먹은 덮밥과 같이간 지인이 먹은 큐브스테이크 덮밥 사진부터 투척합니당!!ㅋㅋ

위치는 한마음 병원 맞은편 약국들 있는 커브로 오시면 편의점을 양쪽에 두고 사거리가 있어요~ 그 사거리고 가기전 한마음 병원을 등지고 왼편을보면 1층에 신전떡볶이인가??? 떡볶이집이 있구요, 그 건물 2층에 바로 홍대개미가 있습니다~ 검정색 폴딩창에 간판도 크게있어서 한눈에 보이실꺼예요~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은... 하루에 한정판매인데요.. 한번도 성공해본적이 없어요...ㅋㅋㅋ 들어가면서 보니 신메뉴가 있네요 ㅎㅎ 면도 있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밀가루는 패스...ㅋㅋㅋㅋ 사실 쌀밥도 먹음 안되는데.. 결과적으로 한그릇 다 먹었다는거....;; 좌석은 많아요~ 6명 이상 가도 자리 만들어주시구요~~ 아래 사진에 오른편 창가로 단체손님들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오늘은 블로거의 자세로 ㅋㅋ 메뉴판 찍어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위는 스테이크, 고기 덮밥이예요~~ 규브스테이크덮밥이 맛있었어요~ 앉아있는동안 치키네리야끼도 많이들 시키셨구요~~ 불닭도 언제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매운게 땡기는날^^

그다음 참치, 연어, 새우예요~ 연어덮밥만 있었는데 연어아보카도가 신메뉴였네요~ 참치도 괜찮았구요~~ 간장새우는 못먹어봤는데... 맛있겠죠 ㅋㅋㅋㅋ 아.. 이와중에 연어 아보카도 또 먹고싶어요 ㅠㅠ 가격대는 저렴한건 8천9백원.. 보통 9천9백원.. 연어는 만원이 좀 넘어가네요~

면류가.. 예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면 좋아하는 저는 고기온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이어트 끝나면 바로 먹으러 와야겠어요 ㅋㅋ 샐러드랑 음료도 있습니다~ 한두명 더 있었으면 샐러드도 시켰을텐데...ㅋㅋ 여기 에이드도 맛있는데... 이.. 다이어트 ㅋㅋㅋ 아아.. 다이어트 끝나고 다시 올꺼예요~~ 1파운드 덮밥에 연어샐러드, 에이드 주문해서 먹으리라...ㅠㅠ

세트메뉴도 있어요~~ 트리플세트 구성이 좋네요 ㅋㅋㅋ 같이갈사람 두명 모집해야겠어용 ㅎㅎㅎㅎㅎ 덮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테이블에 붙어있는데요 막 비빔밥처럼 다 섞어서 드시지는 말구 골고루 수저에 올려서 드세요~ 스테이크 덮밥에 고기굽기는 미디움레어구요, 밥 리필도 되나봅니다.. 해보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장국과, 김치, 할라피뇨 (맞나요??;;) 깔끔하게 나옵니다. 젤 아래 사진은... 출구 바로앞에서 찍은거라 2층 간판이 잘 안보이네요.... 길 건너편에서 찍었어야하나.. 여튼 1층에 빨간간판 신전떡볶이 찾으시면 금방입니다^^


<추천글>

스시집 추천!! 창원 상남동 초밥왕 방문후기

창원 홍익돈까스 & 커피빈 방문후기

창원 데이트 비스트로56 & 그랜빌커피

애슐리 이용후기 - 달라진 셀프서비스 알아보기

베트남 음식 알아보기! 베트남 음식이 먹고싶을때 <미스사이공>

티엘츠. 창원 가로수길 홍차까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