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스시집 추천!! 창원 상남동 초밥왕 방문후기

B.kyung 2018. 5. 23. 18:56
반응형

창원 상남동 초밥왕 방문후기


오늘은 점심식사 하고 온 초밥왕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어디 가보고 별로이면 포스팅 안하는거 아시죠~ㅎㅎ 오랜만에 식사하다가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창원 상남동에 있는 초밥왕이구요 저는 한달전쯤? 갔었고 오늘 또 다녀왔어요^^

오늘 제가 먹은 연어초밥. 이렇게 두번 12피스가 나옵니다~ 그릇이... 삽 모양으로 특이하죠?^^

한달 전 갔을때는 후배가 지사이동을 하게되서 마지막날 밥 사주려고하니 간단하게 먹고싶다해서 갔었구요 오늘은 팀 사원들이 스시 먹고싶다해서 갔었어요~ 마침 저도 식단관리중인데 연어는 먹을 수 있어서 가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점심때 스시 먹으려고 중앙동까지 갔었는데 사무실 가까이 상남동에 있어서 제가 추천했어요

평소 포스팅 할 때 위치를 정확히 알려드리지 못한 것 같아 오늘은 찾아가시기 쉽게 가는 경로도 찍어왔어요 ㅋㅋ 상남동 야구장 옆 다이소 맞은편에 파리바게트와 gs25가 있어요~ 같은건물에 있는데 그 사이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간판이 보이실꺼예요~^^ 위 사진 보시면 찾아오실 수 있으시겠죠~?^^

메뉴는... 있을껀 다 있어요 ㅎㅎㅎ지난번엔 모듬초밥을 먹었는데 오늘은 연어 12pcs 로 먹었어요~ 모듬초밥이 더 좋긴한데....ㅠㅠ 식단땜에 어쩔 수 없었어요 ㅠㅠ 연어만 먹어도 질리지 않고 괜찮았어요~^^ 든든하게 코스로 먹고싶었지만... 참고 단품으로... 단품으로 주문해도 샐러드와 에피타이저, 식사 (오늘은 우동이었어요.. 식사라고 적어놓은 걸 보면 바뀌기도 하나봐요...) 가 나와서 괜찮아요 ㅎㅎ 하지만 담엔 코스로 먹어볼래요 ㅋㅋ 사시미코스는 좀... 점심으로는 많이 부담스러워요 ㅠㅠ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하면 에피타이저랑 식사는 빠지네요~ㅠㅠ

실내가 넓지는 않아요~ 위 사진이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정면을 보았을때, 아래 사진은 안쪽 주방을 보았을때구요 좌석은 이정도예요~ 저희 자리 뒤로 연예인 싸인이 막 걸려있어요~ 초밥왕이 체인점인가요?? 여기 창원 상남동에 오지는 않았을 것 같아서요....ㅎㅎ 궁금해서 검색을 해봐도.. 비슷한 이름의 스시집이 많아서 체인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진짜 여기 다녀간건가......;;;

스시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에피타이저와 샐러드가 나옵니다~ 왠지 료칸에서 식사했던 기분이 나더라구요 ㅎㅎ 후쿠오카 여행 같이 갔던 멤버들이라 다른사람들도 같은 얘기를 하며.. 료칸에서는 스시가 안나와서 아쉬웠다고....;;ㅎㅎ 여튼 에피타이저로 주시는 것 들도 맛있어요~ 특히 토마토와 고구마 ㅋㅋㅋㅋㅋ 

아! 저기 샐러드 위에 접시에요 저 하얀거요~ 저는 지금까지 마늘 인줄알았어요.... 저거 파라면서요?? 파 머리?? 뿌리?? 아.. 세상에 저 오늘 알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만... 마늘인 줄 알았나요??? 파 라는걸 알고보니... 마늘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왜 마늘이라고 믿었는지 ㅠㅠ

정갈하게 세팅해주신게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곧 주문한 스시가 나왔어요~ 이건 광어+연어 세트예요~ 그 밑에 빨간 접시는 모듬초밥이구요~ 연어랑 연어광어는 똑같이 두번 나오구요 모듬초밥은 다른 구성으로 두번 나와요~

초밥 두접시 먹고나면 우동이 작은 그릇에 나와요~ 밀가루를 안먹고있어서 우동을 옆테이블로 넘겨주는 바람에 사진을 깜빡했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샤베트가 나왔어요^^ 깔끔하게 입가심까지 하고 나왔어요~ㅎㅎ 평소에 좀 많이 먹는 남자들은 배가 안부르다고 했었구요~ 저는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 이 가격이면 잘 먹었다고 생각해요^^



<추천글>

창원 홍익돈까스 & 커피빈 방문후기

창원 데이트 비스트로56 & 그랜빌커피

창원 상남동 청년다방 떡볶이

창원 주남저수지 카페 "커피여행"

 올리브 장작 - 창원 가로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