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미스터힐링, 창원 상남동 데이트코스 추천

B.kyung 2018. 6. 1. 20:29
반응형

창원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이용후기


저 오늘 미스터힐링 다녀왔어요~ 혼자서~ㅋㅋㅋ 사무실에 있는데 진짜 넘나 피곤... 막 나른하고.. 잠도오고.. 피곤하고... 오후에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큰맘먹고 혼자 근처에 있는 미스터힐링 다녀왔어요~ 사무실이 상남동에있으니 뭐든 찾으면 근처에 있는 편이라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지난번에는 동료들이랑 우르르 갔었는데 오늘은 조용히 다녀왔어요~ 혼자가기에도 좋고 동료들이랑, 또 데이트할때 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위치는요 상남동에 놀거리(?)가 많은 그 골목인데요 ㅋㅋㅋ 스팀펑크 까페 위치 아시죠~ 그 카페 바로 앞 골목이구요 1층에는 칠칠켄터키가 있어요~ 눈에 띄는 편이니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꺼예요~ 아! 할리스 있는 라인이예요~ 할리스 찾으시면 더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입구에서 미스터힐링 캐릭터가 반겨주네요~~ 이 근처 오가면서 자주 만나는 아이 ㅋㅋㅋ 1층에서부터 광고가 크게 되어있어 찾기는 정말 쉬우실 것 같아요. 여기도 적혀있네요~ 데이트코스로 좋은 미스터힐링 ㅋㅋㅋ 안마의자에서 50분 안마받고, 카페에서 음료마시고~ 실내는 산소존이라하여 공기가 깨끗해서 바깥공기랑 다르더라구요~ 예전에 갔을땐 잘 못느꼈는데... 요즘 미세먼지도 워낙 심하고 하니.. 공기가 다른게 느껴지네요


이벤트 중이라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하긴 13,000원 할 때도 티몬같은 소셜에서 사면 할인됐었어요~ 이번에도 티몬으로 결제하고 갔었는데... 이벤트 하는 줄 알았으면 그냥 가서 바로 결제할껄 그랬어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평일에 가면 거의 이렇게 한적하구요~ 덕분에 편안하게 쉬다 올 수 있어요~~ 오늘은 아무도 없었어요~ 보통 한두팀정도 있었구요~ 오늘 마침 안마받으면서 좀 자야지 생각을 했었는데 자다가 코라도 골면 어쩌지 했었거든요 ㅋㅋㅋㅋ 결론적으로 잠을 못자기도 했지만, 코골고 잤어도 괜찮았을.....^^;;


카페공간과 안마의자 공간은 분리되어있어요~ 안마의자 공간에 들어가면 입구에 이렇게... 음.. 잘은 모르겠지만? 산소발생? 이온발생??ㅋㅋ 그런게 있어요~ 이런게 무슨 큰 효과가 있겠어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공기 좋은것도 느껴지고 넘 편안해요.... 집에도 두고싶어요 ㅋㅋㅋ 약간 머리가 지끈지끈했는데... 나올때는 넘 편안~하더라구요

넓은 공간에 이렇게 칸칸이 나눠져서 독립된 공간이구요~ 칸 안에는 안마의자가 하나 있는 칸도있고 두개있는 칸도 있어요~ 전 여럿이 가도 무조건 하나있는칸 ㅋㅋㅋ 혼자가 편해요~ 커플이간다면.... 둘이 나란히 속닥거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다른 사람한테 방해되지 않게요~



안마코스는 6가지가 있는데요~  미스터힐링으로 했을때 저는 등이 아팠구요.. 오늘은 스트레칭으로 했는데 굉장히 열심히 안마를 해줘서 자지는 못했어요 ㅋㅋㅋ 상체가 막 움직이게되면 잠잘수가 없더라구요~ 담번에 낮잠자고싶을땐 하체집중으로 하려구요^^ 혹시나 안마하는동안 아프거나 불편하면 얼굴옆쪽에 있는 벨 누르시면 직원이 옵니다


끝나면 자리를 정리하고 나오시면 됩니다~ 나오면 커피나 차를 한잔 주시는데요~ 저는 히비스커스 따뜻하게 마시고 나왔어요~~ 안마후에는 따뜻한 음료가 좋은 것 같아요^^

이용횟수로 적립도 가능하니 자주가시게되면 꼭 적립하셔서 무료이용하셔요^^  이상... 제돈내고 제가 다녀온 미스터힐링 후기였습니다^^



<추천글>

 창원 미용실 추천 - 망고헤어 방문후기

스시집 추천!! 창원 상남동 초밥왕 방문후기

창원 데이트 비스트로56 & 그랜빌커피

창원 풀만호텔 1박 후기

태국라면 시식 후기와 태국 음식 알아보기

마산내서 카페 가비 방문기 / 카페 기본메뉴 레시피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