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coffee - 카페탐방

창원 만화카페 달빛향기

B.kyung 2017. 11. 14. 13:18
반응형
창원 상남동 만화카페 달빛향기


오늘 오전에 시간이나서 뭐 할까 하다가 만화카페 왔어요^^ 사실 롤러장이 생겼다해서 갔었는데 오픈시간이 지나도 오픈도안하고ㅠㅠ 전화도안받고ㅠㅠ 안내된 핸드폰은 꺼져있고ㅠㅠ 실망하고 만화카페로 옮겼지요 만화방도 몇군데 있는데 저희가 선택한곳은 창원 상남동 달빛향기 예요


2시간세트를 선택하고 들어왔습니다. 2시간 이용에 음료한잔 제공이예요. 옛날옛적 만화방은 빌려보는 책 권수로 계산을 했던 것 같은데 요즘엔 아니네요ㅎㅎ 만화책 뿐만아니라 보드게임도 있어서 여럿이 와서 놀다가기도 좋겠네요ㅎㅎ



만화방에 라면이 빠질 수 없죠~~컵라면이 종류별로있구요 기타간식거리들도 있어요 좀 있다가 라면하나 먹어야겠군요ㅋ 도서검색 PC도 있어요ㅋㅋㅋㅋ원하는 책이 있으시다면 검색해서 빠르게 찾으세요 ^^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왔네요ㅋㅋ 아메리카노,아이스티,다방커피ㅋㅋ 기대이상으로 맛있습니다ㅋㅋㅋㅋ 특히 다방커피ㅋㅋ


좌석도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요 창가에 편안한 1인소파도 있구요~~ 칸막이가 되어있어 좀 편하게 쉬면서 만화책을 볼 보수도 있구요~ 코너에는 조금 크게 칸막이가 되어있는 3인이상 이용가능한 칸도 있어요^^


여기는 복층이구요~~복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입니다. 갑갑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복층 좌석이 좋겠네요^^


오랜만에 만화방에왔더니 반가운책들도 많구요~~요즘보던 웹툰도있어서 좋구요~~잡지까지 있으니 시간 엄청 잘가네요ㅎㅎ 막 대학다닐때 만화방갔다가 수업 째고 안들어갔던 기억도나네요ㅋㅋ 막상 평일 낯 시간에 갈 곳이 없었는데 이곳은 마치 천국이군요 놀 것도 있고~ 먹을 것도 있고~~ 편히 쉴 수도 있구요ㅋㅋ 나가서 점심먹기도 귀찮아서 여기에서 라면에 계란넣고 만두까지 시켜먹고 나왔어요ㅋㅋ 
진짜 옛날추억 떠오르고 ㅋㅋㅋ넘나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습니당ㅋㅋ 친구들과 편하게 시간보내실 곳이 필요하다면~~ 또는 혼자서 쉴 곳이 필요하다면 근처 만화카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