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아수라발발타 - 창원 보드게임카페 방문후기

B.kyung 2018. 4. 16. 20:29
반응형

보드게임 카페! 창원 상남동 아수라발발타 방문후기


오늘은 아수라발발타 라는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보드게임 카페 후기를 남기려고해요! 지난 금요일에 다녀왔었는데 주말에 포스팅 할 시간이 없어서 오늘에서야....;; 한달에 한번정도 사원들과함께 출근해서 프리하게 오전시간을 보내려고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사무실 근처인 상남동에 놀 거리들을 찾게되더라구요~ 사실 오전에 갈 곳이 많이 없긴해요 ㅠㅠ 만화카페갔었고.. 볼링장갔었고... 한번은 롤러장이 있다해서 갔는데 분명 오픈시간에 갔는데 문 닫았더군요.... 핸드폰으로 전화해도 안받고.... ㅡㅡ^ 

여튼 여기저기 찾다보니 보드게임 카페가 있다하여 가게되었습니다~ 위치는 상남동 모란산부인과 근처예요~ 기업은행 맞은편... 오다가다 2층에 위치한 필라테스는 많이 봤었는데 바로 그 건물이더라구요~ 이번엔 지난번 기대하고 갔다가 들어가보지도 못한 롤러장의 아픈 기억때문에 미리 전화를 했습니다 아침 9시쯤 전화했었는데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문 열려있다고 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보입니다~ 게임비용이 1시간 3천원인데요~ 사실 들어가면 음료도 주문해야합니다~ 그래서 기본 한시간 7천원 정도이구요~ 10분당 추가금액이있어서 2시간하면 거의 만원 예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저희는 10명이 가서 두시간 조금 넘게 놀고.. 라면이랑 음료 과자 등등 주문해서 먹고 총 18만원 조금 넘게 나왔어요 ㅋㅋㅋ 알차고 재미있게 잘 놀았다 생각되요

들어가면 이렇게 각종 보드게임이 좌라락~~~ 좀 아는거 보이시나요?ㅋㅋㅋ 거의 10년전... 아니.. 한 15년 전.... 쯤 보드게임 카페 유행이었잖아요~ 그때는 오픈된공간에 보드게임 알려주는 분 있고 그랬던 기억이 나는데 아수라발발타는 그때와 좀 다른느낌이네요~ 룸으로 되어있어요~ 여튼 그때는 보드게임 엄청 많이 했었는데.. 아는것도 많구요~ 근데 이상하게 기억나는게 별로 없네요.. 할리갈리나 uno도 많이 했었는데......;; 딱히.. 몸 쓰는것도 귀찮고 머리쓰는것도 귀찮아서 한참 고민했어요

맞은편 카운터에는 이렇게 과자와 간식거리들이 있구요~~ 음료와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맥주도 있구요 식사류도 있어요~ 메뉴 가격도 같이 올릴께요~ 과자는 3천원, 음료는 4천원, 맥주는 5~6천원, 밥과 안주류는 7천원, 컵라면은 3천원 이예요~~ 처음에 알려드린 것 처럼 1인 1음료 주문이니 입장료 포함해서 총 1인 1시간에 7천원 입니다.

10명이 갔던 저희 일행은 5명씩 나눠서 2번과 4번방 배정받았어요~ 4번엔 불이 들어와있네요 게임을 한참 고르다... 저희는 결국..... 저 동양화카드를......;; 근데 잠깐 하다가 보드게임방 와서 이건 아닌 것 같아 바로 접었어요 ㅋㅋㅋ 그 다음 선택한 게임은 직원분께 추천받았어요~ 직원분께서 사행성 좋아하시냐고....ㅋㅋㅋ 단순한 게임 추천해달라 하니 저 게임을 추천해주셨어요

주사위 던져서 딜을 하는 사행성.....;;ㅋㅋ 여튼 재밌게 했습니다 ㅎㅎ 저는 졌지만..... 함께 하는거라 재밌었어요~~ 다 큰 어른들이 모여서 놀아도 재밌더라구요 ㅋㅋ 다들 보드게임에 대한 추억? 향수? 도 있어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이런 게임 해본지도 오래되었구요~ 또 이 시간에 저희들 뿐이라 막 편하게 떠들면서 놀았더니 스트레스도 풀리네요

그다음 빠질 수 없는 보드게임~ 젠가입니다.. 솔직히 이게 제일 재밌었어요 ㅋㅋㅋ 이게 머라고...ㅋㅋㅋㅋ 완전 ㅋㅋㅋㅋㅋ 그 뭐라그러죠? 나침판처럼 생긴 돌림판? 그걸 돌려서 나온 색깔을 빼야하는데요~ 한번 손댄건 바꿀수 없음! 으로하고 했더니 ㅋㅋㅋ 난리도 아니었네요~ 젠가 하나 사둬야할까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희는 젭블로 한판하고 나왔습니다. 이건 계속 이기지 못한 제가 아는 게임이라 자신있게 들고와서 시작했는데... 또 졌네요....;; 저는.. 다 졌습니다 ㅋㅋㅋ 그치만 재밌었어요 ㅋㅋ 평균연령 30세 이상이 가도 재미있는 보드게임카페~ 상남동에서 모임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추천글>

창원 데이트 비스트로56 & 그랜빌커피

애슐리 이용후기 - 달라진 셀프서비스 알아보기

남자커피. 창원 커피가 맛있는 카페

대구 김광석거리,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창원 만화카페 달빛향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