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창원 이마트에도 일렉트로마트가 생겼어요!!!!

B.kyung 2018. 4. 20. 06:00
반응형

이마트 창원점 일렉트로마트 오픈!!


오늘 창원 중앙동에 위치한 이마트에 갔었어요~ 이것저것 장을 보러갔었는데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다 보니 두둥!! 익숙한 남자님이 매달려있네요!! 3층 스포츠매장에 공사를 하더니 일렉트로마트가 생겼나봐요~

일렉트로 마트가 창원쪽에는 없고 김해 신세계백화점과 붙어있는 이마트에는 있었어요~ 우리집 남자어른과 남자꼬마가 워낙 좋아해서 시간이 넉넉할때는 일부러 김해까지 장보러 갔었는데요~이제 멀리 갈 필요 없게 되었네요 ㅎㅎ 하필 저 혼자 마트에 온 날 첫 구경을 하게되다니 ㅋㅋㅋ 저희 집 남자어른 아쉽겠어요 ㅎㅎㅎ


규모는 김해보다 작은 것 같아요~ 김해는 드론이랑 로봇 시연하는 공간이 없는데 그 공간이 없구요~ 제품 종류는 별 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딱 들어가니 요즘 핫 아이템인 블루투스 스피커마이크가 있네요~ㅎㅎ 하나 있으면 유용하게 쓰입니다 ㅋㅋ 특히 아이들이 좋아해요~ㅎㅎ 시끄러운게 단점입니다. 입구 바로 앞 매장은 의외로 아이코스 매장이네요~ 저는 아버지 드리려고 편의점에서 샀었는데 이렇게 그럴싸하게 매장이 있으니 신기하네요~ 그리고 그 바로옆은 다이슨 매장입니다!! 다이슨 제품은 항상 갖고싶지만 고가라서 덥썩 사 지지는 않는데 여기서 보게되네요~ 가격이 좀 내린 것 같습니다??

매장 배치도 김해랑 비슷한듯 해요~~ 앞쪽에 컴퓨터있구요~~ 그 뒤에 피규어랑 RC카 같은 장난감 있어요~ ㅎㅎ 저기는 블랙홀.. 우리집 남자들이 들어가면 못나오는 블랙홀입니다 ㅎㅎㅎㅎㅎㅎ ㅠㅠ 저는 그냥.. 뭐.. 쓱~훑고 지나갔지요 ㅋㅋㅋ 다만 저 미키마우스는 좀 탐나네요~ 나중에 아들 방 꾸며줄때 넣어주고 싶어요.. 아들은 안좋아하겠지만요;;;

아! 그리고 여기 오락실 있어요!!ㅋㅋㅋ 이건 김해보다 커요 ㅋㅋㅋ 들어가보진 않고 밖에서 사진만 찍었는데요~~ 남자분들 이마트 창원점에서는 더이상 쇼핑하는 아내 따라다니며 스트레스 받는 일 없으시겠어요!! ㅎㅎㅎ 아... 하지만 무거운 카트는 좀 밀어주셨음 합니다 ㅎㅎ 여기 오락실 완전 참새방앗간 예약입니다 ㅎㅎ

오락실을 뒤로하고.. 저의 관심을 끄는건!! 발뮤다제품!! 발뮤다 토스터와 더팟이 넘넘 갖고싶은데 여기에 있네요 ㅎㅎㅎ 갠적으로 화이트가 이쁩니다~~ 가습기는 실제로 처음 봤어요 ㅎㅎ 역시.. 이쁘네요~ 발뮤다 가전제품 진짜 넘 이뻐요 ㅠㅠ 그리고 그 옆엔 안마의자가 있어요~ 보통 안마의자가 있으면 그 위에서 딥슬립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ㅎㅎ 저녁시간이 아니라 그런지 아무도 없네요..;; 


그 옆으로 건강관련 제품들이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광고로 접했던 어깨 펴 주는? 벨트와 발가락에 끼우는 척추교정 제품이 있네요~ 일렉트로 마트에 있기엔 좀 쌩뚱맞지만 인터넷으로만 보던거 직접 보고 살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자동차 용품과 간단한 공구도 그 근처에 있습니다~~ 정말 마트안에 딱 남자들을 위한 공간이네요~

남자사람하면 빼놓을 수 없는 또 한가지 ㅋㅋㅋ 플스...ㅋㅋㅋ 아... 여기 진짜 우리집 남자들 오면 안나오겠네요 ㅎㅎㅎ 플스4 새로나온 게임이 있나 좀 볼까했는데 직원분들 정리중이어서... 자세히 보지는 못했어요 ㅎㅎ 플스 옆에는 닌텐도도 있어요~닌텐도 스위치가있네요 ㅋㅋ 저는 플스보단 저거 갖고싶던데....;; 스피커도 이쁜게 많아요~~ 

애플 매장 따로 있구요~~ 카메라도 여러가지 테스트 해 볼 수 있어요~~ 위 사진에 게임에 특화된 테이블은 정말.. 저도 탐나네요 ㅋㅋㅋㅋㅋ 남자들 보면 혹하겠지요?ㅋㅋㅋ 그리고 매장 바깥쪽에는 전동 킥보드 등등 탈것?들이 있구요~ ㅋ 심지어... 전기 자동차도 있습니다~~ 저두 구경해보고싶었는데 혼자 가서그런지.. 소심하게 쓱 보고왔네요 담에 신랑이랑가서 시승도 해봐야겠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마트 휴무일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해요~ 검색창에 '이마트휴무일'이라고 검색하시면 근처 지점들 위치가 나오면서 그 아래에 휴무일도 같이 표시가 되네요~ 이거 예전에는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말이죠~~ 정확하게 알려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검색했어야 하는데 이렇게 바로 나오니 알기쉽고 좋습니다~ 이마트 뿐만아니라, 롯데마트, 홈플러스도 똑같이 뜨네요~ 창원지역은 마트 휴무일이 2,4주 일요일입니다~ 저는 이사가는날은 쉬어요... 라고 기억했어요 ㅋㅋㅋ;;




<추천글>

아이코스, 친정아버지 선물 후기

창원 캠핑용품 스토어 '캠핑트렁크' 방문후기

플스 타이틀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