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 - 여행

대구에 갔으니 <진해막창> 다녀와야죠 ^^

B.kyung 2018. 7. 16. 17:30
반응형

대구에 가면 꼭 가보고 싶었던 <진해막창>


아아... 2주 전에 대구에 다녀온 후기를 이제서야 쓰네요;; 블로그를 한번 놓으면 계속 소홀히 하게되는 것 같아요 ㅠㅠ 대구 가서 갔던곳 후기 이번주에 다 올려볼께요~~ 오늘은 먼저 진해막창입니다!! 대구에 가면서 네비 목적지가 이곳이었어요!! 인스타에서 대구절창 이라는걸 봤는데..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ㅎㅎㅎㅎ

저는 창원에서 갔는데요, 밀양으로 지나가니 대구 정말 가깝네요~ ㅎㅎ 부산이랑 대구랑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이 집을 사진으로만 보고 정확한 상호명을 모르고 대구절창을 찾았는데 안나오고... 진해절창 이라고 찾아도 안나오고....ㅠㅠ 정확한 상호는 진해숯불막창입니다~~ㅋㅋㅋ 왜 진해일까요.. 진해는 창원 옆인데..;; 여튼 네비로 찾아가서 가게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도로라 주차가 안될 것 같지만... 일단 다른 차들도 주차되어 있어서요....ㅠ

비가오는 날이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가게앞 길가에 자리에도 가득차있었구요~~ 마침 저희가 들어갈때 입구에 한 테이블이 딱 비어서 운 좋게 대기시간 없이 자리에 앉았어요~ 여기 대기시간 길때는 한참 기다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나마 비가와서 덜했던 것 같아요, 둘이 갔는데 마침 자리가 난 테이블은 5명도 앉을만한 큰 테이블이라 앉아도 되는지 물었더니 쿨하게 앉으시라고..^^;;

들어가자마자 주문했어요, 일단 잘 모르니까... 저희 처음오는데 어떻게 먹을까요? 하고 여쭤보니 막창2, 절창2 추천해주셨어요 ㅋㅋ 잘 모르니까 그렇게 달라고 했지요.. 목표는 절창이었으니까요~ 기본 2인분부터 주문가능한것같아요~ 주문하자마자 테이블 세팅 해주시구요~ 정말 숯불이 들어오네요~ 찍어먹는 장도 일반 막장이랑 다른 것 같아요

주문하면 초벌구이해서 주십니다. 밑에 열심히 초벌구이 중이신거 보이시죠? 저 바로 옆에 앉았더니 냄새가~~ ㅋㅋㅋ 먹기도 전에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대구 막창집은 다 이런가요? 초벌구이 숯불향 냄새부터 맛있구요~ 특이하게 파도 같이 구워서 주시는데 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막창 느끼한것도 잡아주구요~~ 저는 원래 구운 파랑 마늘을 좋아해서 진짜 제 입에는 딱이었어요

인스타용으로 찍은 근접사진 투척합니다. ㅋㅋ 어째 사진으로도 맛있음이 느껴지시려나요?? 저희는 처음에 주문한 막창2,절창2를 다 먹고 좀 모자란듯한데 밥은 먹기싫고.. 여기까지 와서 막창으로 끝을 보자며 소막창을 2인분 더 시켰는데 나중에는 배도 부르고 턱이아파서 조금 남기고 나왔어요 ㅋㅋㅋ 음식이 질겨서라기보다.. 하도 계속 먹어서요 ㅋㅋㅋㅋ 정말 원없이 씹고 나왔어요 ㅋㅋ 나오다보니 입구에 고양이가 앉아있네요 ㅎㅎㅎ 저희가 남기고 나온걸 고양이한테 주시더라구요~~ 요런거 기다리고 저 자리를 지키고 있나봐요^^

계산하고 나오는데 주인 할머니께서 "오늘도 고생했다~~ 또 온나~"하시는데 엄청 정감있네요 ㅎㅎㅎ 고생했다였나.. 수고했다였나... 여튼 정감있는 인사에 괜히 막 힘이나고 기분도 좋았어요^^ 예~전에 대구갔을때 엄청 고급스러운 막창집을 갔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거기보다 여기 진해숯불막창이 더 좋았어요~^^ 대구 가시면 막창 꼭 드시고오세요 ㅎㅎ





<추천글>

상남동 <젊은고기> 한식뷔페 런치

홍대개미. 덮밥 맛집 상남동에도 있어요~

스시집 추천!! 창원 상남동 초밥왕 방문후기

카페 괜스레 - 대구 김광석거리 카페

대구 김광석거리,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대구 이월드 야간개장 <별빛축제>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