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안전한 생리대 골라쓰세요 '청담소녀'

B.kyung 2017. 12. 14. 15:45
반응형

안전한 생리대 '청담소녀'

 

한동안 생리대 때문에 말이 많았었죠~ 아니 왜 도대체 이런걸로 장난을 치는지... 유해물질이 포함되어 뉴스에 나왔던 그 제품이 제가 사 놓은 제품이라 정말 어찌나 황당하던지요.. 보통 생리다 구매하실때 어떻게 구매하시나요? 저는 마트에서 구매하거든요~ 항상 쓰던게 있었는데 새로운게 써보고 싶어서 바꿨어요 이미 절반넘게 썼었는데... 어휴... 뭐 환불을 해준다는데 솔직히 환불 신청하는것도 귀찮구요.. 짜증나구요... 그래서 환불신청도 하지않고 그냥 버려버렸네요.. 그러고 나서 또 마트에서 다른 제품을 사서 쓰고있는데요, 생리대 사건이후 생리컵이나, 생리팬티 같은 제품들도 많이 시도하시던데 그런것도 귀찮은 저는 그냥 다른건 괜찮겠지 하고 또 다른 제품을 사서 쓰고있었어요, 새롭고 더 좋은 것이 있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게 제 성격상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청담소녀를 접하게 되었어요 동생집에 갔는데 이거 사놨다고 자랑을 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잘됐다 싶어 한 팩... 가져왔지요 ㅋㅋㅋㅋ 가격이 착했는지 한 1년치 사놨더라구요^^;;

그래서 중형 1팩을.... 챙겼습니다 16개나 들어있는 거 치고는 크기가 작은 것 같았어요 뜯어보니 슬림하면서도 딴딴한 느낌? 이었어요 다른 생리대에 비해 폭신폭신한 느낌이 없어서 놀랐는데 착용했을때는 오히려 편안했어요~ 청담소녀는 대나무와 편백나무 성분이 들어있네요 옆면 내용을 보여드리고 싶어 찍었는데 흔들려서 잘 안보이네요 ㅠㅠ

"편백나무 숲 속의 향긋한 편백향으로 그날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줘요!" 대나무 식물성섬유 함유로 그날 민감성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구 있어요~ 편백나무의 천연성분 함유가 된 편백향이 그날 냄새까지 잡아주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줘요~ 부드러운 식물성섬유 원료커버로 민감한 피부자극에 좋아요~ 내 몸에 꼭 맞는 안전샘방지선 설계로 샐 걱정없어요~ 고흡수 시트로 빠르게 흡수되어 보송보송해요~ 무포름알데히드, 무형광증백제, 무색소, 무화학향료, 무염소표백, 유해물질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DON'T WORRY 라고 적힌 패키지에 웃음이 납니다 ㅋㅋㅋ 뭔가 자신있어 보이지 않나요? 처음에도 얘기했지만 굉장히 슬림합니다~ 펼쳐보면 더 슬림해요~ 진짜 납작한 느낌 표면도 보송보송한 쿠션감 보다는 진짜 말 그대로 딱 납작한 느낌이예요 이게 흡수가 잘 되려나 싶을 정도예요 만져봤을때 느낌은 좋아요~ 보통 보송보송하면 약간 보풀이 일어나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깔끔하고 깨끗하면서도 부드러워요 어떤 생리대는 만져보면 맨들맨들 비닐느낌 나는것도 있는데 이건 그런느낌 전혀 없어요~ 보풀이 나는 경우는 오래 착용할 경우 당연히 몸에 좋지않을텐데 이건 그런 면에서 안심이 됩니다

가격이도 궁금하고 어디에서 판매하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일반 마트나 소셜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것 같고 자사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갈 수 있게 링크걸어 놓을께요~ 가격도 궁금하실 것 같아 지금 판매되고 있는 가격 가져왔어요~ 오버나이트 3팩에 16,000원 중형과 대형 상관없이 5팩에 26,800원 팬티라이너 3팩 8,800원 이구요 구성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어요~ 생리대가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다른 종류의 상품에 도전하시는건 망설여지시는 분들 청담소녀 한번 써 보세요~ 저두 얻어온 한 팩 다 쓰고나면.. 또 집에 사둔거 안쓰고 청담소녀로 다시 구매 할 것 같아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