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평창 동계올림픽 캐릭터 굿즈

B.kyung 2017. 12. 13. 06:57
반응형
평창 동계올림픽 캐릭터

평창 동계올림픽이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2월 9일 개막이니 2달이 채 안 남았어요. 김연아 선수의 활약부터 성화봉송 장면으로 이목을 끌더니 요새 꾸준히 관련 뉴스가 나오고 있네요 저는 처음엔 그다지 관심이 없었는데 개막도 다가오고 여기저기 홍보하는걸 보니 관심이 생기네요~ 기대도 되는데 사실 직접 가보지는 못할 것 같아 아쉬운점도 있어요 솔직히 티켓이랑 숙박이 넘 비싸요ㅠㅠ 숙박비 문제도 뉴스에 나오던데...좀...적당히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런 큰 행사를 통해 경제적인 효과도 얻겠지만 이미지도 중요한데 돈 벌려다 이미지 다 버리게 생겼네요ㅠ

저는 이번 평창동계올림픽 캐릭터가 넘 맘에 들어요~~ 수호랑과 반다비인데요 정확하게는 평창 올림픽 캐릭터가 수호랑이고 패럴림픽 캐릭터가 반다비라고 합니다. 올림픽 캐릭터는 개최국을 상징하는 동물로 선정되는데요 수호랑은 백호, 반다비는 반달가슴곰 이예요 그럼 이름은 어떻게 지어졌는지 알아볼까요? 수호랑의 '수호'는 올림픽의 참가자와 관중을 지켜준다는 의미이구요 '랑'은 호랑이의 랑, 강원도 정선아리랑의 랑 이라고 합니다.
 반다비의 '반다'는 반달을 의미하구요 '비'는 기념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캐릭터 선정과정 에서도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너무 좋은 캐릭터가 만들어진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두 캐릭터도 서로 잘 어울리구요 아이들에게 두 인형을 사줄까 하다가.. 일단 필요한것들로 구매를 했네요 장거리 이동이 많기에 안대를 샀구.. 이것저것 넣을수있는 큰 파우치..사실 둘 다 여행갈때 쓰려고 샀어요

안대는 수호랑, 파우치는 반다비예요ㅋㅋ 가격이 안대가 12,000원 파우치가 20,000원이었던가...그래요ㅋㅋ

저는 필요한것도 좋지만 기념이 되는것을 남기는 것도 좋아해요 어릴적 갖고있던 호돌이 캐릭터 인형이 생각나는데요 그런 의미로 인형이나 아이들에게 기념되는 굿즈도 사주고싶어요. 굿즈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유아용 가방도있구요ㅋㅋ 특히 쟁반이 예쁘던데 필요한게 아니라 안샀거든요ㅠ 근데 집에와서 생각나네요ㅋㅋ 인터넷으로 살 수있나 찾아봐야겠어요ㅎㅎ 다음주에 서울가서 좀 큰 평창스토어에 들릴까 생각중이예요 약간 해외여행가서 기념품 사듯 구입하네요ㅋㅋ 사실 평창 굿즈 중에 최고는 롱패딩이었는데 말입니다ㅋㅋㅋㅋ그건 살 마음이 없기는했어요ㅎ 여튼 제 마음에 남아있는 호돌이처럼 아이들에게 수호랑과 반다비가 의미있는 캐릭터로 남을 수 있길 기대합니다~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이 성공적으로 치뤄지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평창올림픽 굿즈 온라인스토어 링크 남길께요~ 여러가지 기념품과 문구류들이 있구요~~ 벌써 쏠드아웃 제품들도 보이네요ㅠ 한번 구경해보세요^^
 평창 올림픽 온라인스토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