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coffee - 카페탐방

창원 시티7 샤이바나 / 더클라우드 솔직후기

B.kyung 2017. 12. 3. 11:51
반응형
샤이바나 SHY BANA


어제 오랜만에 신랑이랑 둘이 저녁시간을 보내게 되어 간단하게 저녁먹고 커피한잔 하려고 시티7에 갔어요. 근처에 살때는 정말 자주 가던 곳인데 요즘엔 자주 갈 일도 없네요;; 여기 맛있는 집이 몇군데 생겼다고 들었는데 다 기억이 안나고 최근에 들은 샤이바나가 기억이 나서 찾아갔어요 1층 에서 두리번 거리니 3층에 있는게 보이네요 1층 유니클로쪽에서 가까운 에서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6시 반쯤 갔더니 대기하는 사람들이 두세팀 있네요~~ 대기번호도 없이 그냥 밖에 서있으라고...ㅠ 근데 그 타이밍에만 그랬나봐요 제가 식사하는 동안에는 빈 테이블도 생기네요. 여튼 잠시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좀 살펴보구요~ ㅎㅎ 저희는 세트 4번을 주문했습니다^^ 씨푸드잠발라야가 먹고싶었는데 세트4번에 첫방문이면 추천한다고 되어있더라구요~ㅋ

수저와 접시가 깨끗하게 세팅되어있네요^^ 사이드세트와 탄산음료가 먼저나와요 닥터페퍼를 처음봐서 시켜보았어요ㅎ 체리맛나는 콜라인데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왠지 불량식품 스러웠어요 ㅋㅋㅋ 사이드세트는 마카로니&치즈, 콘슬로와 빵이 나와요 개별메뉴를 시키려다 이 사이드메뉴 때문에 세트메뉴를 시켰는데 이거 안시켰음 큰일날뻔 했 습니다ㅋㅋ

그 이유는 메인메뉴 때문인데요ㅋㅋ 씨푸드 잠발라야와 루이스치즈스파게티가 제 입에는 너무 짜더라구요ㅠㅠ 스파게티는 빵에 얹어서 다 먹었구요 잠발라야는 결국 신랑이랑 저랑 다 못먹고 나왔어요;; 저희가 그닥 저염식을 하는 사람들은 아닌데...간이 좀 쎄더라구요...이런 음식에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그래서 후기를 찾아봤을때 호불호가 많이 나뉘었던 것 같아요

저희 나올때쯤엔 빈자리가 많아서 인테리어 한번 찍어봤어요~^^



더클라우드


시티세븐에 더 클라우드 카페 아시죠? 예전에는 모르는분들 많았는데 페이스북에서 소개된 이후 많이 알려졌어요~~그래도 제가 갔을때는 한적했던 기억이 있어서 신랑이랑 올라갔는데...세상에 어제는 사람이 완전 많았어요ㅋㅋ 카페 안쪽에는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였어요!! 그래서 바깥쪽에 앉았는데 주문하러 들어간 신랑한테 전화가 오더라구요 자리 생겼으니 얼른 들어오라구요ㅋㅋㅋ 창가자리는 아니었지만 안에 앉아있다가 이야기하는 동안 창가 높은테이블 자리가 생겨서 얼른 옮겼어요ㅋㅋ 세번만에 야경을 볼 수 있는 자리에 앉았네요ㅎㅎ

43층에 위치한 더 클라우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따로있어요 그 앨리베이터가 눈에띄지는 않아서 첨엔 이 곳을 잘 몰라요~~ 시티7  1층 스타벅스 뒤쪽으로 인테리어샵이 있어요 그 인테리어샵 에서 식당있는 쪽으로 가다보면 왼쪽에 꽃집? 아기자기한 소품파는곳이 있구요 그 옆에 바로 엘리베이터가있어요^^ 그 엘리베이터 타시면 바로 43층으로 슝~~^^ 커피가격 비싸지않구요, 맛도 괜찮습니다. 낮에도 밤에도 좋은 곳입니다 꼭 가보세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와서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