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 건강정보

창원(진해) 일요일 진료하는 안과

B.kyung 2018. 5. 28. 11:58
반응형

일요일 진료하는 진해안과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휴.. 저는 주말 넘넘 정신 없었어요 ㅠㅠ 토요일 출근했었던 신랑이 서류뭉치로 눈을 찔렀다며 좀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겉으로 보기엔 이상없어 보여서 좀 쉬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일요일 아침이 되니 눈물이 주룩주룩 ㅠㅠ 눈이 팅팅 붓기시작하더라구요 ㅠㅠ 안되겠다 싶어서 부랴부랴 병원을 찾았어요~



일요일에 아프면 무조건 찾아가던 스마일의원에 갈까 하다가.. 그래도.. 거기 안과는 아닌것 같아서요 ㅋㅋㅋ 일요일에 하는 안과가 있을까... 응급실로 가야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진해에 일요일에 진료하는 안과가 있었어요!! 아 정말 얼마나 다행인지... 저희 집에서 차로 30분은 가야하는 가깝지는 않은 곳이지만.. 그래도... 창원에 있는게 어디냐며....^^

인터넷검색으로 찾아보니 10시 오픈이라고 해서 바로 출발을 했어요~ 혹시나 오픈안하는건 아닌가 싶어 오픈시간되면 전화해보고 가려다 작년까지 블로그 후기가 있어서 일단 갔습니다~ 일요일이라... 일찍 도착하지 않으면 한참 기다릴 것 같아서요~ 서둘러서 갔더니 시간이 9시 40분정도... 10시 오픈이니 문은 열려 있겠지 싶어서 올라갔는데.. 이게 왠일... 10시 30분 오픈이네요... 가시는 분들 시간 확인하세요~ ㄴㅇㅂ 검색하면 나오는 10시오픈 아닙니다~~ 10시 반 오픈입니다~~

앞에서 기다릴까하다가.. 한시간 가까이 남았기에 차에가서 기다리기로 합니다. 주차는 건물 뒤 주차장에 했어요~ 일요일이라 주차빌딩은 운영하지 않았구요~ 주차칸이 세칸 있어서 그쪽에 주차했어요~ 늦게왔으면 주차도 힘들었을뻔했네요 ㅠㅠ 아.. 그래서인지 진료받고 나올때 차가 나오기 힘들 정도로 인도에 추자를...... 해두셨더라구요....;; 



여튼 차에서 조금 기다리다가 25분쯤 되서 올라갔어요~ 진료 받으시는분 한분계시고, 대기하시는 분 한분 계셨어요~ 저희도 진료카드를 써 두고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순식간에 5명 정도 오시더라구요~ 애기도 있구.... 접수 받으시는 분이 조금 늦으셨는데 다들 알아서 접수증을 차례대로 두시더라구요 ㅎㅎ 30분에 올라가려다 조금 일찍 들어가길 잘 한 것 같아요~

진료는 빨리 끝났구요~ 의사선생님이 할아버지 선생님이신데 뭔가 정확한 이미지? ㅎㅎㅎㅎ 여튼 저희 신랑은 각막에 약간의 상처가 생긴걸로... 약 처방받고 적외선 치료하고 나왔습니다~ 병원 내부에도 진료시간이... 또 다르네요..... 여튼 일요일엔 10시반 오픈입니다!! 


위치는 여좌동 진해도서관을 찾으시면 쉬울 것 같아요~ 진해메디칼 건물이구요 1층에 햇님약국이 있어요~ 근처에 가시면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것 같아요~ 


<추천글>

공휴일 진료가능한 병원 알아보기 - 창원 스마일의원 일요일 진료

 직장인의 고질병, 만성피로 증세와 관리법 알아보기

봄철 알레르기성 질환 종류와 개선방법 알아보기

다리 부종 원인과 예방법 알아보기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원인과 증상, 관리방법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