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문재인 대통령 우표

B.kyung 2017. 12. 9. 19:52
반응형
문재인 대통령 기념우표

이번주말 저희가족 동생네에 와서 놀고있어요ㅋㅋ 목요일에 아빠와 어시장에가서 잔뜩 사온 해산물로 파티를 하고있는데요ㅋ 책장에 새 책들이 보여서 구경하고있는데 세상에 이게있네요ㅠㅠ 저는 놓쳐버린 문재인 우표ㅠㅠ 제작되는 수량이 제법 많다고 생각해서 살 수 있겠지 생각했었는데 사려니...이미....끝났더라구요ㅠ

우편봉투에 고이넣어 보관하고 있었어요 저 보니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고귀해보이는... 어휴 이 열기도 전에 반짝이는 것 좀 보세요

아마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 기념으로 발행된 우표지요?! 사진에 웃으시는 얼굴이 정말 정감있고 따뜻하고 멋있어 보입니다. 제가 외모지상주의는 아니지만... 호감형 얼굴이시라 좋습니다ㅎㅎㅎ 친근한 아버지나 존경하는 선생님같은 느낌이예요

국민의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 함께 만들겠습니다. 저는 정치는 정말 1도 몰랐고 지금도 잘 모르구요, 야당 여당 구분도 못하는 아예 관심조차 가지지않는 책임감 없는 국민이었는데요 이번 촛불로 인해서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어요 누군가의 잘잘못을 생각하기 전에 저의 무관심을 먼저 원망했던 기억이 나네요 결혼 전이라면 또 아이들이 없었다면 이 나라 정치가 어떠하든 상관없었을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내 아이가 살아가야 할 나라라고 생각하니 정치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수가 없더라구요
내가사는 이 나라가 그저 나라 답기만 바랬어요 정말 국민들의 상식에 어긋나지 않는 나라, 상식적인 정치인. 그래서 그렇게 촛불을 들고있는 분들 중에서 유모차 밀고 나온 분, 아이 손 잡고 나온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저도 나가고 싶었지만 지방에 살아서 멀다는 이유로 나가지 못한게 아직까지 부끄럽네요ㅠㅠ 하지만 마음으로는 항상 지지하고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취임 후 사진뿐만 아니라 젊으셨을 때 사진이 함께있어 더 좋아요 저는 특히 노무현 전대통령과 함께 찍은사진이 좋네요. 저 결혼식 사진을 처음 봤을 때 김정숙여사님이 입은 드레스가 저희 부모님 결혼식때 엄마가 입은 드레스와 진짜 비슷해서 놀랬었어요 저 모자모양의 면사포두요~~ 비슷한 시기에 결혼하셨나봐요~그때는 저런 드레스가 유행이었나봅니다^^

이번에 대통령이 바뀌는 과정을 보면서 리더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대통령이 바뀌고 특별히 제 삶이 달라진건 없지만 뭔가 평안해지고 뉴스와 정치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그리고 국민들의 관심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게 되었지요. 지금도 정치는 잘 모르지만 지금까지 문재인 대통령께서 서민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것 같습니다. 지금만 같으면 한번 더 연임해서 10년 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요ㅋㅋ 안되는거 압니다ㅋㅋ
 정말 이 우표를 사 두지 못한게 넘 아쉽네요 2만원대의 우표가 20만원에도 거래되고 있다고 하지요~~ 돈이 중요한게 아니라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니 더 아쉽습니다. 나중에 아이들에게 보여주며 이야기 해주고 싶은데 말이죠. 퇴임 이후에 더더 오랜시간이 지나서도 더욱 가치를 더해가는 우표가 될 수 있길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