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멕도날드X카카오프렌즈

B.kyung 2017. 12. 9. 11:37
반응형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저희 둘째가 제일 사랑하는 캐릭터가 라이언이예요ㅋㅋ 이번에 맥도날드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애들 이모가 선물로 준비해놓았네용ㅎ 물론 영수증 처리 하겠다고 합니다ㅋㅋ 햄버거 세트를 먹으면 인형 한가지를 6,9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영수증에는 햄버거 세트값도 포함되는걸까요....;;

동생네에는 프로도와 라이언이 있네요ㅋㅋ 엘프 브로도, 산타 라이언 저희꺼는 이렇게 비닐포장 그대로 보관해줬네요^^ 아니 근데요..이거 사이즈가요.... 저는 사진으로봤을때 그 인형뽑기 인형들 만한 사이즈인줄 알았거든요ㅠㅠ 근데 엄청 작아요ㅠㅠ 손바닥만 한 것 같아요ㅠ 힝ㅠㅠ 좀 실망이예요

부끄럽지만 제 손이예요ㅎㅎ 전혀 관리하지 않는 손이라 참....남자손 같네요ㅠ 여튼 손 보여드리려는건 아니니...사이즈 자세히보셔요~~ 크지도 작지도않은 여자손이랑 비교해서 저정도 입니다ㅠ 넘 작아요ㅠ 장식용정도...아이들이 안고 다니는 사이즈 생각했다면 실망하실꺼예요ㅠㅠ

저는 라이언의 무표정한 표정이 좋아요ㅋㅋ 인형은 이쁘네요 퀄리티도 괜찮아요ㅎㅎ 간혹 짝퉁인형보면 눈코입 비율이 안이쁘잖아요ㅎㅎ 얘는 작지만 이쁘게 생겼네요 ^^ 프로도도 귀엽네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에서 두번째 좋아하는게 그 오리캐릭터 있잖아요~~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그...무지 말고... 아!! 튜브!!!  그 튜브가 눈사람이라 저는 그게 이쁘더니 동생은 프로도를 샀네요 프로도도 이 표정 넘 귀여워요~ 엘프 프로도 어울리네요^^

뒤쪽에 이건 캐릭터 설명인가요 ㅋㅋ 처음 봤는데ㅋㅋ재밌네요 뭐라고 적혀있나면요~ 프로도는 부자집 도시개 프로도. 잡종이라 태생에 대한 컴플렉스가 많습니다ㅋㅋㅋ 라이언은 믿음직스러운 카카오브렌즈의 조언자 라이언! 갈기가 없어 컴플렉스가 많은 사자. 항상 무뚝뚝한 표정을 진고 있지만 소녀처럼 여리고, 섬세한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어요ㅋㅋㅋ
무지는 루돌프 '레인디어 무지' 튜브는 눈사람 '스노우맨 튜브' 어피치는 트리 '크리스마스 어피치' 예요~ 첨엔 다섯개 다 필요할까 싶었는데 오히려 크기가 작으니 다 모아놓고싶네요ㅋㅋ 작아서 실망했음 안사는게 정상인거같은데.. 근데 이미 판매 기한이 지나서요ㅠ 어피치랑 무지는 12월 7일 출시였으니 한적한 곳에 매장가시면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이번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 사이즈는 좀 작아서 아쉽지만 퀄리티는 좋구요~~막상 사고보니 다섯개 다 모을껄 그랬나 아쉬움이 있네요ㅠ 한정판 인형을 가진것으로 만족합니다ㅋㅋㅋ트리에 매달아놔야겠어용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