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어플추천- 앱테크 허니스크린 사용 후기

B.kyung 2017. 12. 6. 15:37
반응형

잠금화면 리워드 앱 / 앱테크 허니스크린 사용후기

 

여러분들의 잠금화면은 어떻게 설정되어있나요? 저는 간단한 패턴으로 잠금설정 해놓았는데요~ 주위에서 잠금화면 리워드앱 쓰시는 분들을 보게 되었어요 처음에 캐시슬라이드를 알게되었는데 저는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고 또 굳이.. 그 광고화면이 보고싶지 않아서 가입만 하고 쓰지 않았어요 그러다 최근들어 핸드폰을 많이 사용하게 되다보니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왕 핸드폰 쓰는거.. 한번 설치해볼까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요즘 허니스크린이라는 어플이 있더라구요~ 찾아보니 캐시슬라이드 보다 허니스크린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적립금도 많이 쌓인다고 하여 허니스크린을 설치해보았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고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바로 500원이 적립되다고 해요~ 누군가가 추천해주면 추천 받은 사람도 적립되구요 이 글을 보시고 설치하셨다면.. 이왕이면 저 추천해주세요 ㅎㅎㅎㅎ 추천인 아이디 *round* 입니다 ㅎㅎ 앞 뒤로 별 포함이예용~^^;; 설치 후 가입을 하시면 잠금화면이 아래처럼 바뀝니다. 광고도 있지만 뉴스도 있구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홍보도 있어서 생각보다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구요 뉴스는 관심있는게 나오면 보게되더라구요^^

 

제가 지난주에 설치했는데요 2천원 넘는 적립금이 생겼네요, 뭘 가입해야한다거나 하는건 하지않았구요 그저 잠금화면에 설치만 해 두고 관심있는게 있으면 인스타 팔로워나 페이스북 좋아요를 했는데 그것도 총 3~4가지 정도 되는 것 같구요, 추천인 등록이 한명 있었어요 홈 화면에 적립금 현황 보이시죠?^^ 충전소에 가보니 여러가지가 있네요 가입하거나 등록해야 하는 것 외에도 참여형이 있지요~ 그렇게 간편한 것들 위주로 적립금을 쌓고 있습니다 적립금이 20000원이 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다른 어플들은 어떤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다른 어플들에 비해 적은 금액부터 환급이 되는거라 들었어요

그리고 여기 상점들 보이시나요~ 모아둔 적립금으로 기프트콘 같은걸 살 수 있는건데요 종류가 엄청 많네요~ 간단하게 커피나 문화상품권 아닐까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 제가 자주가는 할리스, 스벅, 이디야를 보니 열심히 모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ㅋ 여러분 추천인 *round* 해주실꺼죠~~?^^; 카페나 외식 뿐만 아니라 상품권, 영화, 음악, 문화 가 있고 기부도있어요 관심있던 단체들이있네요 적립금이 그대로 기부되는걸까요? 음.. 기부도 하고싶네요 사실 기부를 하고싶은 마음은 가득하지만 또 돈을 내면서 기부를 하는건 선뜻 잘 안되기도 하잖아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여튼 이왕 핸드폰 사용하는거 적립금 모으고 기부도 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갑자기 허니스크린으로 10만원 모아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처음 어플 사용할때 적립금 얼마가 플러스되었다고 알람이 뜨더라구요~ 근데 그게 좀 귀찮기도 하고 매번 1점씩 올라가는거 보는게 그다지 재미가없기도 했는데 설정해서 그 알람도 설정 할 수가 있네요~ 적립 알림은 끄고 최대한 심플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휴대폰 사용이 많으신 분들은 허니스크린 설치하셔서 적립금 받아보세요~~ 가입하실때 추천인 *round* 입력하시면 적립금 500포인트 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