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지디카드 신청하는 방법 및 혜택 알아보기

B.kyung 2018. 4. 2. 20:17
반응형

지디카드 발급! 혜택 알아보기


2주 전인가? 인스타에서 지인이 올란 이 카드를 보고 이게뭐지? 했어요 체크카드라는데 너무 이뻐서 봤더니 기업은행에서 발급하는 지디카드였어요. 마침 기업은행 계좌를 쓰고 있어서 계좌연동해서 발급받았어요 신규계좌 개설 없이도 발급받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카드가 진짜 이쁘죠? 일단 앞면에 카드번호가 없어요!! ㅎㅎ 이름과 카드번호는 뒷면에 적혀있답니다. 익숙하지 않아서 처음엔 당황했네요 ㅎㅎ 그림도... 빨간색도 넘 이쁘고... 이건 소장용입니다. ㅎㅎ 사실 제가 쓰고있는 체크카드도 카카오프랜즈 캐릭터가 이뻐서 신청한거였는데... 전 카드가 이뻐서 신청하는.....ㅎㅎ

신청하고 며칠 되지않아 도착했어요. 타인이 받을 수 있도록 신청했더니 경비실에 등기로 보관중이네요 비씨카드가 원래 이렇게 핫핑크 컨셉인가요?? 아니죠?ㅎㅎ 지디카드라서 특별한거죠? 봉투마저도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ㅎㅎ 저는 후불교통카드도 신청했어요^^

약관과 안내문들이 같이 왔어요.. 사실 잘 안읽어지죠... 읽어도 잘 모르는게 함정이구요 ㅋㅋㅋ 가장 중요한 카드 혜택만 살펴봅니다 ㅎㅎ 포스팅 하려고 자세히 찍기도 했지만.. 사실 저 종이는 버려질테고.... 필요할때 찾아보려고 기록을 남깁니다 ㅎㅎ 예쁜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GD카드의 서비스 어떤 것 들이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GD카드 서비스 알아보기


음원서비스 - 멜론,엠넷,지니,벅스 20% 청구할인 : 이거 완전 유용하죠! 음원 사이트 하나 쯤 안쓰시는 분 없으시잖아요?

커피 - 스타벅스 20% 청구할인 : 헐.. 다른데도 아니고 스벅할인이라뇨 ㅋㅋㅋㅋ 아.. 근데 요즘 스벅 이미지가.. 여튼.. 20% 할인은 좋네요

YG엔터테이먼트 운영몰 - YG e-Shop 10% 청구할인 : 이건... YG 팬들한테는 넘넘 좋을듯해요~ 카드 만으로도 소장가치있는데 이런 할인까지 있다니 모두모두 신청 할 것 같네요^^

온라인 쇼핑 - G마켓, 옥션,11번가,쿠팡,위메프,티몬 8% 청구할인 : 8%는 좀 작은 감이 있나 싶지만... 티몬 first등급인 저에게는 넘나 좋은것.. 

대중교통 - 후불카드 이용시 월 최대 1천원 할인 : 이건... 저는 서울갈때 지하철 타는거 외에는 쓸 일이 없어요 ㅠ

금융우대서비스 - 출금수수료, 이체수수료 면제 환전시 환율 70% 우대 : 수수료 면제 안되면 요즘은 안쓰죠..... ㅎㅎ 넘나 당연하게 여기게 되어버린 수수료면제 지디카드도 당연히 됩니다. 환전우대되구요~ 아!! 유니온페이 카드라서 해외에서 이용가능합니다^^



GD카드 신청방법



그럼 유용한 GD카드를 어떻게 신청하느냐~!! 간편하게 어플로 신청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일단 기업은행 계좌가 있어야 하는데요, 기업은행 계좌를 쓰신다면 기업은행 어플 있으시겠죠...? 어플을 실행하시면 메인화면에 저 광고창이 보입니다. 중간쯤 보이시죠? GD카드 24시간 신청. 저 부분을 선택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각자 쓰시는 핸드폰에 맞는 앱스토어를 선택해주세요

선택하시면 IBK계좌개설 어플이 설치가 됩니다. 그 어플 화면을 캡쳐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고 싶은데... 보안상 캡쳐가 안되네요 ㅠㅠ 어플을 실행하시면 첫화면에 바로 카드신청하기가 있어요~ 약관 확인하시고 계좌 연동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분증 사진을 찍어야하니 신분증 미리 준비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 GD와 빅뱅 팬들과 체크카드도 이쁜걸 쓰고싶은 분들을 위해 GD 카드 소개해드렸어요^^








<추천글>

어플추천- 앱테크 허니스크린 사용 후기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과 혜택

기업은행 휙서비스 이용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