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꺌랑 말랑이 플랫슈즈 구매후기

B.kyung 2018. 3. 28. 21:26
반응형

꺌랑 말랑이 플랫슈즈 후기


좋은거, 맘에드는거 있으면 소개하고 홍보해야 직성이 풀리는 오지랖성격.. 오늘은 많이들 알고계실 꺌랑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저는 꺌랑 신발은 처음 신어요~ 겨울에 코트를 구입해서 잘 입었었구요~ 신발은 어린 아이들 플랫슈즈가 나오는 줄만 알았는데 어른것도 나오더라구요~ 저는 인스타를 하는데 인스타에서는 꺌랑이 엄청 유명해요 저도 팔로우하고 관심있게 보고 있었는데 저희 아들 친구 엄마도 팔로하고있더라구요 ㅎㅎㅎ 

꺌랑 이라는 브랜드는 대부분 오더메이드예요 때문에 주문하면 바로 배송되어오는 쇼핑몰과 달리 기본 한달정도 기다려야 받을 수 있어요 이 부분이 불편할 수 도 있는데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런점도 감안하고 구매 할 만큼 제품의 퀄리티가 남다르지 않을까해요. 주문하고 잊을때쯤 선물처럼 받게되는 꺌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두 이 신발 주문하고 따뜻해지면 신겠구나 생각하고는 잊고있었더니 도착하네요 ㅎㅎ 그리고 주문하는 시간도 정해져있어요~ 보통 날짜를 정해서 11시에 주문, 때로는 오후시간 주문이 있을때도 있어요 이 시간을 놓치면 주문을 못한다는게 고객으로써는 아쉬워요.. 사실 이 신발도 제가 그 시간에 주문을 못해서 같이 팔로하고 있다는 아들친구엄마한테 부탁했어요

한번에 두세개씩 사는분들도 많던데 저는 하나만 우선 샀어요. 두세개가 어디예요 진짜 색깔별로 사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첫 구매였기에..... 이 신발이 제 발에 맞을지도 잘 모르기에..  하나만 샀는데 컬러 고르느라 애먹었어요 ㅠㅠ 봄에신을꺼라 밝은걸 사고싶은데 또 제가 튀는색은 잘 안입고 안신어서... 고민을 하다가 결국 말린장미색으로 선택했어요. 화사하면서도 톤다운된 컬러라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같이 주문해준 지인이 택배를 받았다고 연락을 주었어요 ㅎㅎ 그 분은 세 켤레를 주문했어요 ㅋㅋ 대박ㅋㅋ 그래두.. 한 켤레가 4만원대이니 세켤레사도 한켤레 값 이기는 해요 ㅎㅎ 택배가 온 날은 퇴근 시간이 늦어서 못받고 다음날 이침 받았어요 ㅎㅎ 예쁜 핑크색 상자에 들어있네요~ 제 꺼는 235 사이즈 말린장미예요, 한 짝씩 따로 더스트백에 들어있어요~ 이런 패키지는 처음봐요! 제가 지금까지 산건 더스트백이 있다해도 한켤레가 들어가있었거든요

제 구두 사이즈가 원래 230이었는데 임신하고 부어서 240까지 커졌어요 그러다 이제는 좀 빠졌는데 구두에따라 235을 신기도 하고 240을 신기도 해요 근데 이 말랑이 신발은 저 리본이 조절되요, 끈을 풀어서 쪼을수도 있구요, 풀어 줄 수도 있어요 저는 발 길이는 235인데 발등이 조금 높은 편이라 끈을 좀 풀어서 신을 생각으로 235를 주문했어요

역시나 제 선택이 옳았어요 끈을 조절해서 신으니 정말정말 넘넘 편해요~ 다만.. 리본묶는 솜씨가 없어서.. 리본이 원래 상태처럼 이쁘게 메어지지 않는다는게 단점이지만요 ㅠㅠ 완전 플랫도 있어요~ 저는 오히려 완전 굽 낮은 플랫은 좀 불편해서 주문하지 않았구요, 3센티 굽을 주문했어요 근데 착화감은 거의 플랫이예요 굽이 안정적이고 발이 편해서 정말 실내화 신은 것 처럼 편하더라구요~~ 하나만 산게 후회될만큼이요 ㅋㅋ 일단 가죽이 정말 부드럽고, 끈으로 발 볼 조절이가능하고, 밑창이 일반 얇은 밑창이 아니라 두께감이 있어서 편할 수 밖에 없는 신발인 것 같아요~ 이렇게 안정감있게 만드는데 많은 시행착오와 노력이 있으셨겠죠~ 

제가 직접 만날 수 없으니 정확히는 모르지만 인스타에서 보여지는 바로는 사장님이 굉장히 책임감 있으세요. 상품 하나 허투로 안만드시구요~ 잘못됐을 경우에도 책임감 있게 대처하시구요 고객층과 소통도 잘 해서 제가 봤을땐 고객이라기 보다 팬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일단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고.. 첨에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겪어보니 그럴만하더라구요~ 이번에 모자를 주문했는데 어떤 사정으로 그 모자가 약속한 날짜에 못오게 되니 다른 모자를 구입해서 보내주셨어요. 솔직히 그거보고 놀랐어요.... 남는게.. 있나.... 생각되더라구요. 



홈페이지도 있지만, 상품 오픈시기에만 열리구요~ 대부분의 정보는 인스타에 있어서 인스타 계정 캡쳐한 것 올립니다~ 신발사진도 이쁘게 올리고 싶은데.. 제 사진솜씨가 부족하여..... 이쁜사진 몇개 같이 올려요~ 흰색에 검정라인은 구매할땐 눈에 보이지도 않더니 왜 지금보이 이렇게 이쁜걸까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확실히 밝은색이 이쁘네요~ 편한 신발 찾으시는분은 꺌랑 이용해보세요^^






<추천글>

안전한 생리대 골라쓰세요 '청담소녀'

센스홍 마켓 육아용품 후기

디오벨리 맞춤셔츠. 맞춤정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