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진마켓> 오픈! 진에어 최저 항공권

B.kyung 2018. 1. 24. 23:52
반응형

진에어, 연중 최저가 항공권! [진마켓] 오픈!



진에어 자주 이용하시죠? 저가 항공으로 가까이 제주도나 일본 갈때 자주 이용하게 되요~ 최근 베트남에 갔을때도 진에어를 이용하는데요 저가항공이다보니 기내식 등의 서비스가 훌륭하진 않지만, 항공권 가격이 착하니 가격이 장점입니다. ㅎㅎ




진에어는 이 달 30일 부터 10일간 진마켓(진 MARKET)을 오픈합니다. 연중 가장 낮은 가격으로 항공권을 판매하는 특가전인데요, 1차 마켓은 1월 30일, 2차 마켓은 2월 5일에 오픈합니다~ 둘 다 아침 10시 오픈이구요!!홈페이지와 진에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앱을 설치해두시는것도 마켓을 놓치지 않는 방법이겠죠?^^ 



이번 마켓에서 판매되는 특가 항공권은 하와이, 기타큐슈, 조흐르바루 등 진에어 단독 취항지와 인천 뿐만 아니라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노선도 32개나 있다고 합니다! 부산출발 이라니 ㅋㅋㅋㅋ 저는 바로 항공권 예약합니다 ㅋㅋㅋㅋ 가장 착한가격이 어떤건지 기다려봐야겠어요!!ㅎㅎ 지금까지 대략 가격이 나온 노선은 인천~호놀룰루 45만 3,200원.  인천~조호르바루 30만 2,600원, 인천~ 기타큐슈 8만 4,500원,  부산~기타큐슈 7만 9,600원 입니다. 이 가격은 변동 가능하구요~~근데.. 조호르바루는 어디인가요?? 저만 모르는건가요?? ㅠㅠ 음... 찾아보니 싱가포를 근처에 있네요~~ 탑승가능 기간은 3월 25일부터 10월 27일 까지입니다. 주말 스케줄도 가능하다고 하니 여행계획 있으신 분들 놓치지 마세요!!



항공권 할인 외에도 추첨 이벤트가 있는데요~ 항공운임 면제혜택, 현지 호텔숙박권, 교통패스, 각종 여행용품 등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고 하네요~ 작년 진마켓 통해서 사이판에 굉장히 착한 가격에 다녀온 지인이 있었는데요, 왕복 15만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물론 다른 티켓과 마찬가지로 수하물, 기내식 포함입니다 ㅎㅎ





혹시나... 싶어 진에어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조호르바루 안내가 있네요~~ 역시.. 저한테만 생소한 곳이 아니었던거죠? ㅋㅋㅋ 조호르바루는 말레이시아 최남단에 위치하며 다리하나 건너면 싱가포르입니다. 그냥 따뜻한 휴양지 일 줄 알았는데 알아보니 쇼핑과 나이트라이프도 즐기기 좋구요 국경도시이다 보니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져 언어또한 영어, 말레이어, 중국어가 같이 쓰이고있다고 합니다~ 굉장히 독특한 곳이네요~~ 국내항공 중에는 진에어에서 첫 직항 취항을 했습니다 평소 항공권 가격이 60만원 정도인데 진마켓 기간에는 30만원 인거네요~~!! 대박.... 저 막 갑자기 여기 꼭 가야할 것 같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항공과 에어서울에서도 특가행사가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이것도 몰랐네요 ㅠㅠ 이번 진마켓은 놓치지 않겠어요 ㅎㅎㅎㅎ 아직 가격이 다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진에어 취항지가 어떻게 되는지 미리 알아볼께요~ 일본으로는 삿포로, 도쿄, 오사카, 기타큐슈, 후쿠오카가 있네요~ 저 다음주에 후쿠오카가는데... 가격비고 한번 해봐야겠어요~ 가격이 너무 싸게 나오면.. 계획 없는 여행도 막 가게 될 것 같아요ㅠㅠ 그리구 와키타와 있구요 중국은 상하이 시안 있구요, 자주 가는 동암아로는 홍콩, 마카오, 타이페이, 세부, 하노이, 다낭, 푸켓, 방콕이 있어요 어지간히 주위에 갈만한 곳은 다 있군요~ 코타키나발루와 하와이, 괌, 사이판도 물론 있습니다. 이 모든 취항지가 다 특가로 나오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기대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