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롭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B.kyung 2017. 12. 28. 16:31
반응형

창원 롭스 쇼핑, 롭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오늘 점심시간에 롭스에 다녀왔어요~ 사무실 근처에 롭스, 올리브영, 왓슨스 다 모여있고 미니소랑 다이소도 있어서 뭐 살것이 있으면 한바퀴 쭉~ 돌거든요ㅋㅋㅋ 오늘은 디퓨져를 사려구 미니소에 갔는데 한가지 밖에 없어서 혹시나 하고 롭스에 갔더니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쓸꺼 하나랑 선물할꺼 하나를 샀어요~ 선물할꺼는 디퓨저에 스프레이 까지 포함되어있는 3만원대 상품이 세일해서 1원대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연말 송년회에 마니또를 진행했는데 선물은 1원 정도로 정해놓아서 이거다 하고 얼른 구입했지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쓸 것두요~~ 스틱이 꽃이라서 저걸로 샀어요 ㅎㅎㅎㅎㅎ 다른 이유 없이... 레몬이 좀 상쾌 할 것 같아서 레몬향으로 선택했는데 향이 부드럽고 좋으네요~~ 

선물포장도 고급스럽게 해주시네요~~ 500원 추가하면 이렇게 정성스럽게 리본까지 해주시네용^^ 포장하는동안 구경하면서 기다려달라고 해서 구경하는데... 저는 또 구경하다가 다른걸 집었지요 ㅋㅋㅋ 최근 동생이 실리콘 퍼프를 쓰고있길래 이게 뭐냐고.. 이걸로 파운데이션 바르면 뻑뻑해서 잘 안발라지지 않냐고 했더니 생각보다 밀착 잘되고 씻어쓰기 좋다며 추천하던게 생각이 나서 하나 샀구요~~ 롭스에 가면 꼭 사는 머리끈 샀어요 ㅋㅋ 이 머리끈 좋아요~~ 잘 안늘어나구요~~ 그 보통 쇠로 된 이음새부분이 쓰다보면 지저분해지잖아요~ 그래서 저 이음새 있는거 싫어하거든요 ㅠㅠ 롭스에 파는 이 머리끈은 이음새도 없어서 좋아요~ 항상 파우치에 넣어다니는데 새 머리끈이 있는지 없는지도 기억이 안나고.. 롭스에 온지 오래된 것 같아 샀는데 사 오고 보니 파우치에 새거 있네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뭐.. 어쨌든 좋으니까요 ㅋㅋㅋㅋ

실리콘 퍼프예요 화장품을 흡수하지 않는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세척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네요~ 저 물방울 퍼프 세척하다가 두개 찢어먹었거든요... 신랑이 그냥 하나 사라고.....;; 요고 제가 사용해보고 상세한 후기 더 남길께요~~ 근데 이게 겨울이라.. 좀 딱딱하지는 않으련지... 걱정이 되기는 하네요 ㅎㅎ 여튼 써 보고 다시 오겠습니다.ㅋㅋㅋㅋ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세일하는게 많아서 또 지름신 올 뻔 했어요 ㅎㅎㅎ 50퍼센트 이상 세일하는 것도 많았구요 제가 화장품을 잘 아는게 아니라서 뭐 좋은 제품이 세일하더라 그런 말을 못하겠네요~~ㅠㅠ 사진이라도 좀 찍어올껄.. 이렇게 리뷰해서 죄송하네요 ㅠㅠ 정보가 있을까해서 블로그에 들어가보니 지금 마침 세일기간이네요~~ㅎㅎ 12월 26일부터 1월 1일 까지 세일입니다~~

이왕 홈페이지 들어간 김에 매장정보도 가져왔어요~ 창원에는 매장이 하나있네요!! 그 하나있는 매장이 회사 옆에있다니 저는 운이좋네요 ㅋㅋㅋ 상남동 다이소 쪽에 있어요~ 야구장이라고 하시면 더 찾기 편하시겠네요~ 다이소도 생긴지 얼마 안되서요~ 이쪽에 롭스, 올리브영, 다이소, 미니소, 왓슨스 다 있어요~ 오픈은 10시이구요 마감은 11시네요~ 창원에 너무 없어서 부산에 찾아봤어요~ 매장이 9개가 있네요~~경성대점, 광복동점, 롯데마트 광복점, 롯데몰 동부산점, 부산대에 2개, 서면 부전동, 서면역점, 센텀시티점이 있어요~ 대체로 10시오픈 11시 마감인데요~ 공휴일에 10시 30분 오픈하는 곳도 있구요~ 동부산점은 아울렛 안에있는거라 그런지 9시 마감이네요~ 참고하셔서 헛걸음 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래요~~ 연말에 선물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왓슨스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