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study - 책,학습

[모임후기] 창원 3p바인더 모임 나풀나풀

B.kyung 2021. 2. 10. 15:58
반응형

창원의 생활문화공간 사파동 문호에서 3p 바인더 쓰기 모임을 하고 있어요

벌써 세 번째 모임!! 오늘은 만다르트를 이용한 목표 설정을 했어요

우리 모임의 이름은 '나풀나풀' 바인더를 통해 나를 채우고 (full) 삶 (life)를 채운다는 의미입니다!!

(작명 센스 최고!!ㅋㅋㅋ)

세 번의 체험판 모임을 하고 난 후 정식 오픈했고요, 숨은 전문가를 호스트로 모시고 진행하고 있어서 단순한 모임이 아니라 많은 노하우도 배워가실 수 있답니다 ㅋㅋ 

(너무 좋은 호스트를 모셨다는 게 세상 뿌듯)

이 호스트님이 매번 소식지도 만들어주십니다!! ㅋㅋ

 

그저 바인더로 일정 체크하고 확인만 하는 모임이 아니고요!!

꿈 목록 쓰기, 비전보드 만들기, 만다라트로 목표 설정, 독서모임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까지!!

6번의 모임이 알차게 진행됩니다!!

이건 오늘 작성한 2021년 목표 만다라트입니다!! 진짜 열심히 썼어요

생각해왔던 것들이라 칸을 채우기는 했습니다만 중요한 건 실천이겠죠!! 알아요!!

이건 지난번 모임에서 만든 우리의 비전보드!!

색지와 비닐까지 챙겨 오신 호스트님 ㅋㅋㅋ 

이런 비전보드 만들기나 꿈 목록 쓰기는 늘 해야겠다 생각만 하고 막상 할 시간을 내는 게 쉽지 않은데

이렇게 모임에서 할 수 있게 준비해주시니 너무 좋아요.

1기는 코로나 때문에 많이 모이지 못하지만 2기에는 더 많이 모이고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