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창원지역 영업시간 안내

B.kyung 2017. 12. 26. 19:25
반응형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며칠 전 사무실에서 논쟁이 펼쳐집니다. 8시 40분쯤 되었나봐요 직원들이 다 출근하기 전에 커피를 사 오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가장 근처에 있는 카페 중에 확실히 오픈을 한 곳은 할리스 였습니다. 근데 솔직히 그런 이유로 할리스는 자주 갔었기에 다른 곳을 가고 싶은데 가장 가깝고 가성비 좋은곳은 이디야이고.... 근데 사실 가고 싶은건 스타벅스 였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어디가 문을 열더라 안열더라 이야기 하다가 찾아보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지요 ㅋㅋㅋ 지금 생각하니 참.. ㅋㅋ 어이없네요 ㅎㅎㅎ 그러다 결국 우리는 늘 아침일찍 가던 할리스를 갔습니다.... 좀 다른데도 가보고 싶었는데 말이지요.. 여튼 이러저러해서 찾게된 스타벅스 영업시간! 같이 알아볼께요~~ㅎ

먼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위 홈페이지 메인화면 클릭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서 STORE 들어가시구요~~ 매장 찾기 하시면 지역별로 찾으실 수 있어요~ 원하는 지점이 있으시다면 퀵 검색으로 빠르게 찾으시구요~^^ 저는 창원에 살고있기에~~ 경남 창원지역 스타벅스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특별히 제가 찾아본 창원 지역은 바로 확인 하실 수 있도록 공유할께요^^;;

먼저 DT매장입니다~~ 창원역 DT가 최근에 생겨서 관심을 끌었는데요~~ 저는.. 못갔네요 ㅋㅋㅋㅋㅋ 아... 근데 7시에 오픈인 줄 알았음 출근길에 가볼껄.... 그랬나 싶지만...ㅋㅋ 여기 들렀다 오면 출근시간 한시간은 더 걸릴꺼라 예상하기에.. 쿨하게 넘어가겠습니다. 여튼 DT매장은 보통 7시 오픈 11시 마감이네요~~ 아마도 이렇게 날짜별로 영업시간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는건 변수가 있을 수 있다는 걸까요? 확인을 해 보고 가는게 가장 정확하겠네요~DT는 호계에도 있으니 이쪽을 지나 출근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실 수 있겠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ㅎ 

마산, 진해쪽 매장부터 안내 드릴께요~ 합성동 마산 터미널점은 8시 오픈이구요~ 경남대는 7시 오픈입니다~ 대학생들이 일찍부터 많이 이용하나봐요~~^^귀곡동 마창대교 점은 10시 오픈이구요~ 오 그런데 마산 터미널과 경남대는 11시 마감인데 마창대교는12시 마감이고, 금요일 토요일은 새벽 1시까지 하네요~~ 그렇죠~ 귀곡동이면 밤 늦게까지 드라이브 삼아 나와있는 사람들이 많을테니까요~^^ 이렇게 보니 지역별로 맞춰서 시간이 정해지는것도 재미있네요~ 진해용원점은 7시 오픈이고 10시 마감이네요~아마 벚꽃축제 기간에는 마감시간이 늦어지겠지요^^

그 다음 창원쪽입니다~~ 제가 자주가던 팔용점이네요~ 동생이 이 근처에 살았던터라 자주 갔었지요~ㅋㅋ 솔직히... 더운 한여름에... 동생이랑 여기서.. 거의 반나절을 보낸 기억도.... 죄송합니다 ㅠㅠ 여기는 언제나 사람이 많아요~ 주거지 쪽이라 그런지 특히 아기들 데리고 나오는 분들도 많구요~~ 주거지인데도 7시에 오픈하는건 좀 특이하네요~ 그 다음 또 자주가던 시티세븐점은 8시 오픈 11시 마감입니다~ 여기는 제가 살던 곳 근처라 자주 갔었어요~ 근데 여기는 좀.. 자리가 협소해요~ 매장이 넓은 편이아니라서요.. 그래서 평일 아니면 잘 안가지기는 합니다 ㅠㅠ 

용지호수 점은 용지호수 산책나갔을때 꼭 들리는 곳!! 가끔 매장앞에 주차가 복잡하면 정말 헬이예요 ㅠㅠ 하지만 이상하게 유독 여기 샌드위치가 맛있어서 여기가면 꼭 샌드위치 먹습니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다 똑같은거 아닌가요? 그러고보니 왜 여기가 맛있었을까요.... 음... 용지못 산책을 자주 해서 그럴까요?ㅎㅎㅎㅎ

이제 드디어 제가 궁금했던 창원 상남동 쪽 매장 알아보겠습니다 ㅋㅋ 찾아보니 놀라운게.. 상남동에 매장 엄청 많네요 우선 경남에서 유일하게 니트로 콜드브루를 판매하는 리베라 매장이예요~~ 중앙동 교보문고 옆이라 많이들 아실 것 같아요~~ 여기도 7시 오픈 11시 마감이예요~그리고 진짜 예전부터 있었던 상남동매장 또한 7시 오픈 11시 마감입니다~ 오래된 매장이니 만큼 그만의 분위기가 있어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상남시장 쪽에있는 상남중앙점 그리고 상남동 아래쪽에 상남사거리점이 있는데 창원상남중앙점은 9시 오픈 11시 마감 기본에 금, 토는 12시 마감이고, 창원상남사거리 점은 9시 오픈 11시 마감인데 특이하게 토요일,일요일 8시 오픈이네요~ 오픈시간이 당겨지는 경우도 있군요~~ 상남동에 하도 매장이 많이사 따로 캡쳐해봤어요 ㅋㅋㅋㅋㅋ 창원 매장이 여기 다 모여있는 듯 하네요~ㅎㅎ 이상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과 창원지역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니 한번쯤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