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VT 블랙 콜라겐 팩트 솔직후기

B.kyung 2017. 12. 17. 23:15
반응형
VT 블랙 콜라겐 팩트 오픈 후기

30대 중반인 저는 아직까지 화장품 유목민이랍니다.. 맞는 화장품을 못찾아서가 아니라 그닥 안맞는 화장품이 없어서인데요... ㅋ 막 피부자 좋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트러블이 있는 타입도 아니구요... 20대 까지만해도 피부 좋다는 말 들었는데 30대가 되니 모공 장난이니구요.. 건조해지면서 잔주름도 생기더라구요ㅠㅠ 너무 제 피부를 막대했나봅니다ㅠ 대학생때 한번은 MT갔다가 다같이 온천에 간 적이 있는데 제가 비치되어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쓰는걸 보고 친구들이 기겁을 하더라구요... 그런거 써도 트러블 안일어나냐며.... 근데 전 화장품 어떤걸 써도 피부가 일어나거나 하는일은 없었거든요.. 강철도아니고.... 여튼 그래서 화장품 골라쓰는일도 없었고 심지어 클렌징도 잘 안하던... 그런때가 있었어요ㅠㅠ  근데 요즘엔 건조하기가 이루 말할수가 없을 정도예요ㅠ 제일 신경쓰이는게 쿠션이더라구요ㅠ 어떤날은 정말 화장이 둥둥 떠버려요ㅠㅠ 그래서 쿠션만은 좀 좋은걸 찾아보려고 이것저것 써보고있는데 딱 티비 홈쇼핑에서 VT팩트가 나오네요^^

솔직히 구입한지는 좀 되었어요...쓰던게 있어서 첫개시를 오늘했지요... 본품2개, 리필2개, 크림과 에센스, 립스틱 패키지였는데 립스틱만 오픈해서 쓰고있었어요 그러다 오늘 블랙 케이스를 오픈했답니다^^ 화장을 잘 하지않는 저는.. 이정도면 1년은 충분히 쓰겠네요~~ 근데 보통 화장품 오픈하면 얼마나 쓰시나요? 저는 한 3개월 쓰는것 같아요
본품 케이스는 블랙과 베이지가 있는데 이 베이지는 홈쇼핑 전용이래요~ 베이지에 블랙  테두리, 블랙에 골드 테두리예요~ 저는 21호로  구매했어요~ 톤이 밝아서 뜨거나 하지 않고 피부에 잘 어우러진다고 하더라구요^^ 본품 두개 중에 뭐 부터 쓸까 고민하다가 밝은 베이지색은 봄에써야지 싶어서 블랙부터 오픈했습니다^^

블랙 콜라겐 팩트에는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성분이 들어가있구요 젤 위에 사진에서 보신 것 처럼 콜라겐과 베이스가 마블링되어있어서 일반 쿠션에 비해 훨씬 촉촉하게 발라지고 광채가 나요^^ 요즘 어딜가나 난방때문에 건조한데 오늘 웨딩홀,카페,마트..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건조한거 못느끼고 다녔어요^^ 아직 에센스랑 크림은 오픈 안했어요...이것도 지금 쓰고있는거 다 쓰면 오픈하려구요ㅎㅎ 그래서 다른분들 후기를 좀 찾아봤는데 수분감이 좋다고해요~~ 크림은 색깔도 블랙이네요ㅎㅎ 조만간 오픈해봐야겠어요^^

저는 립스틱을 받았는데 최근 상품은 색조파래트네요ㅠㅋㅋ 그래도 이 립스틱 세 가지 중에 랜덤으로 오는거였는데 제맘에 쏙 드는 컬러가 와서 넘나 잘 쓰고있어요~~ 쓰던걸 찍어서 좀 민망하네요.. ㅎㅎ

오늘아침 드디어 오픈!! 처음 써봤는데요 퍼프가 특히 쿠션감이 좋았어요 쫀쫀한 느낌도 있구요~~ 후기 보여드리려고 얼굴도 찍었는데 넘 엉망이라 못올리고 손만 올려요ㅠ 일단 커버력은 보통입니다~~ 완벽한 커버를 원하시면 컨실러가 필요할듯 해요 하지만 발림성은 정말 좋습니다 이거 쓰다가 일반 쿠션 못 쓸 것 같네요 바를때부터 촉촉하고, 하루종일 촉촉함이 지속됩니다. 사진에 잘 보이지는 았지만 손등 반만 바른거예요 두세번 톡톡 바른건데요 너무 톤차이가 심하지도 않으면서 화사해지는거 보이시나요?ㅎㅎ 손등에서도 촉촉한 느낌이 좋았어요 저는 커버력있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고 위에 가볍게 덧발랐더니 딱 좋더라구요~~ 커버력보다 수분감이 필요한 분들에게 VT 블랙 콜라겐 팩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