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개성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B.kyung 2017. 11. 27. 17:40
반응형
다양한 크리스마스 트리


어느덧 2017년이 끝이나려나봅니다ㅠ 11월의 끝이 보여요... 진짜 곧 12월이예요~~ 요즘은 연말도 많이 조용해졌다지만...그래도 12월이 되면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고, 설레고, 트리 하나쯤 만들어서 분위기 내야할 것 같지 않나요?^^ 저희집엔 트리를 둘 곳이 없어서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낼 것이 없을까 찾아보았어요. 먼저 큰 나무 말고 작은 화분이나 장식품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이런 작은 나무는 모던하우스나 마트에서도 쉽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집 인테리어와 맞는 색감으로 꾸미는게 중요하겠네요

독특하게 나뭇가지와 조명안으로 트리를 만들었네요 허전할만도 한데 오히려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저기에 각자의 아이디어로 소품을 더해도 좋겠네요^^ 뭔가를 세워둘만한 공간이 부족하다면 또는 공간차지하는게 싫으시다면 벽을 이용해보세요~ 조명만으로도 트리형태를 만드실 수 있구요 나뭇가지로도 다양하게 만드실 수 있어요^^ 초록초록한 가지로하니 더 트리같기도하고 자연스럽네요~~어떤걸로도 삼각형 모양만 잡아주면 자연스럽게 트리가됩니다

꼭 나무가 아니더라도 좋아요 어떤걸로든 삼각형 형태를 잡고 꾸며주면 크리스마스 트리 느낌이 납니다. 종이카드,코르크마게.... 이렇게 멋진 트리가 만들어 질 줄 알았더라면 휴지심이라도 모아둘껄 그랬네요 아이들의 그림이나 사진을 이용해서도 재미있는 우리 가족만의 트리를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구슬 정말깔끔하고 귀엽네요~ 아이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바닥에 러그가 있어서 더 따뜻해보이고 왠지 진짜 트리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아래 방석인가요?ㅋㅋ 개인적으로 넘 맘에 드는군요ㅋ 아마 저희집에 있었더라면 제가 기대서 무너뜨렸을 것 같아요ㅋㅋ

나무로 형태를 잡아주고 소품들로 꾸몄어요 이런거 보면 정말 비싸게 트리를 살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트리 아래 선물상자들이 더 설레게하네요~~ 그렇죠~크리스마스하면 선물이죠ㅋㅋ 매번 아이들것만 챙기기는 하지만요ㅠ

저는 올해 위의 사다리나 아래의 파레트를 이용한 트리에 도전해보고싶네요~~몇년 전 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자료를 찾아봤었는데 이건 처음봤어요~~넘넘 이쁜데ㅠㅠ 아무리봐도 사다리는 어린 아들 둘 땜에 불가능일듯 하구요ㅠ 파레트나 벽트리를 만들어야겠어요^^

제가 작년에 만들었던 북트리네요~~집에있는 책들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뛰어다니는 아이들 땜에 며칠 못가서 망가지기는 했지만 집에있는걸 이용해서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어요 근데 실제로 책들이 크기나 두께가 다르고 하드커버가 아니다보니 만들기는 쉽지않았어요~~ 그리고 제작년에는 베란다 창에 조명으로 트리 모양을 만들었었는데 덕분에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쳐다봤다네요ㅋ 자료들을 찾아보니 트리를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가 엄청 많네요~~ 쉽게 구할 수 있는것을 이용하시되 가족만의 추억이 있는 것들로 꾸며준다면 좀 더 개성있고 기억에 남는 트리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두들 기억에 남는 트리 만드시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