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수험생 해외여행지 추천 및 항공권 이벤트

B.kyung 2017. 11. 25. 22:24
반응형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직까지 논술, 면접 등등 입시 일정이 남아있고 시험은 끝났지만 홀가분하거나 개운하지만은 않으실텐데요~ 그래도 여러분들 정말 애쓰셨으니 한 템포 쉬어가시는건 어떨까요? 수험생 있는 집에서는 가족들도 한해동안 애 많이 쓰셨을텐데 가족들과 좋은 추억하나 만드시는 것도 좋겠지요~~ 그런 의미로 저는 가족여행을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혼자 또는 친구들과 배낭여행도 좋구요~~ 근데 진짜 대학가고나면 더 가족여행가기 힘드실껄요~~ 친구들과 함께하는게 더 익숙하고 편해지실꺼니까요~ 저는 정말 우리 아이들이 수능을 치고나면 한달정도 함께 해외여행 하고싶네요~ 그 동안 수고한 아이에게 보상도 해주고~ 또 여행을 통해서 앞으로 성인이 되어 살아갈 것에 대해 응원도 해주고요~^^ 앞서서 수험생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찾아보니 항공사에서도 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항공사 이벤트도 소개해 드릴 겸 해외여행지도 몇 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해외여행 계획하신 분들도 많으시겠죠~~ 계획 없으신분들도 늦지 않았으니 알아보세요^^

 

 수험생 여행지 추천 

아무래도 유럽이나 멀리 가시는건 부담되니 가까운 아시아권으로 소개해드릴께요~ 아무래도 제가 가 본 곳이나 직접 가보지는 않아도 지인들이 많이 갔던 곳을 소개해드리게 되네요~~

 

일본 : 일본은 정말 가까워서 제주도 가는거나... 일본가는거나.... 가장 많이가시는 곳이 도쿄지요? 일본 문화도 접해보고 또 맛있는거 많이 먹고 쇼핑도 물론이고~ 도쿄는.. 휴양보다는 정말 관광으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고 휴양을 원하신다면 비교적 저렴하고 온천으로 유명한 후쿠오카를 추천합니다~ 제가 2월에 후쿠오카 온천여행 다녀올 계획이라 항공권을 예매하는데 올때 비행시간이 40분인가?? 엄청 짧더라구요~~ 그리고... 대마도는 제가 대학원생때 일본학교와 교류일정으로 며칠 있었는데요~ 배타고갔었어요~ 저렴하게 갈 수 있고 또 일본의 문화도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 일본가면 그 쇼핑리스트가 딱 있잖아요~ ㅎㅎㅎ 저렴하게 쇼핑하기도 좋습니다. 저렴하게 해외여행 기분내기는 대마도가 최고네요

태국 : 태국의 방콕은 베낭여행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제가 가본 곳 중에 홍콩과 방콕은 혼자와도 좋겠다 싶었던 곳이예요 치안도 좋구요 젊은 도시라 여기저기 구경할것도 많지요~ 그리고 태국하면 파타야도 빠질 수 없어요 파타야의 호핑투어는 정말 최고!! 투명한 바다도 잊혀지지 않네요~ 가족들과 호핑투어 하시면서 추억남겨보세요~ 몸으로 움직이고 스킨십하면서 가족애를 더 느낄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그리고 태국에 카오락이라는 섬이 있는데요 이 곳은 저도 어디선가 추천글을 봤어요 휴식하기에 좋은 곳이라 가족여행으로 추천합니다. 카오락이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닌데 왕실 소유의 섬이라서 그렇다고 하네요~ 개발은 덜 되었지만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휴식하고 오기에 좋을 듯 해요

 

싱가포르 : 싱가폴은 정말..... 여행객들의 천국이죠!! 나혼자 여행을 즐기는 제 동생 말로는 여자 혼자 여행가기 싱가폴만한 곳이 없다고.... 치안도 좋고 쇼핑하기도 좋고 맛있는것도 많고!! 그리고 싱가폴은 나이트 사파리가 강추라고 합니다

 

홍콩 : 제가 홍콩을.. 2월인가.. 1월에 갔었는데 날씨가 딱 선선하니 가디건 걸치고 다닐 정도의 날씨로 여행하기 정말 좋았어요~ 홍콩도 역시나 여행과 쇼핑의 천국이죠~~ 맛있는것도 많구요~~ 홍콩가면... 에그타르트와 육포... ㅋㅋㅋ 추천입니다 ㅋㅋㅋ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도 기억나구요~~ 소호거리 군데군데 이쁜 샵들 맛있는 에그타르트집 그리고 덜덜 거리고 올라가던 피크트램도 기억이나네요~~ 여학생들끼리 배낭여행 가기에도 적격이라 생각됩니다.

 

베트남 : 제가 지난주에 다녀온 베트남!! 여기는 정말 사심가득한 마음으로 ㅋㅋㅋ 추천합니다~~ 북부의 하롱베이도 좋구요~ 중부의 다낭도 넘넘 좋았습니다. 남부는 제가 안가봐서....;; 하롱베이는.. 풍경도 너무 좋지만 개인적으로 하롱배이 배 위에서 먹었던 회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다낭은... 저의 이전 개시물들을 보시면 정말 왜 추천하는지 아시게 될꺼예요~~ 휴양과 관광을 겸한 가족여행으로 추천합니다!! 음... 다낭은 비치에서 호핑투어도 할 수 있다고 하구요 또 바나힐 놀이동산도 좋아서 친구들끼리 가셔도 좋을 것 같은데 솔직히 치안은 홍콩이나 싱가폴이 더 좋을 듯 합니다.

 

 

 

 수험생 항공권 이벤트

수고하신 수험생 여러분을 위해 항공사에서도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국내대표 저가항공사죠 제주항공과 진에어에서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저도 비행 4시간 정도 동남아에 갈 때는 저가항공 즐겨이용합니다~ 사실 불편하긴하지만.. 가격이.. 착하니까요^^ 먼제 제주항공에서는 수험생 국내선 30퍼센트 할인이 되네요~ 동반1인 15퍼센트까지~ 해외티켓은 혜택이 없지만 제주도 다녀오실 수험생 여러분들 꼭 이용하세요~ 

 

 

 

 

 

진에어는 비교적 할인률이 낮네요 ㅠㅠ 3명이상 모이면 10프로 할인됩니다~ 친구들끼리 제주도라도 다녀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