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11월 이마트 휴무일!! 가기 전 체크하세요

B.kyung 2017. 10. 29. 22:16
반응형

전국 11월 이마트 휴무일

 

이번주말 저희 가족은 이마트에서 장 보고왔어요 조금 멀리있는 김해 신세계 이마트 까지 다녀왔네요. 좀 멀어도 한달에 한두번은 꼭 가는 이유가 매장이 커서 제품 종류가 많고, 일렉트로 마트가 크고.. 또 옆에 붙어있는 신세계 백화점도 한 몫 하지요.

 

 

 

일렉트로마트 넘나 좋아하는 저희 큰아들 스포키즈 라고 캐릭터와 사진찍는 것도 있어 아이들 너무 좋아합니다. 아!! 그리고 옥상에 있는 뽀로로빌리지도 빼놓을 수 없지요, 지금은 첫째는 뽀로로 좋아하기엔 컸고 둘째는 아직 뽀로로를 잘 모릅니다.. 이녀석은 오로지 로보카 폴리. 그 중에서도 로이를 사랑하지요 사실 이번주 김해까지 간 이유도 로보카폴리 퍼레이드 보고 사진 찍으려고 갔습니다.ㅎㅎㅎㅎㅎ

 

 

뭔가 무서운지 근처에는 못가고 멀리서 오로지 로이만보며 손흔들고있는 둘째...^^;; 지난번 뽀로로 퍼레이드는 애들이 쫓아다니는게 좀 위험해 보였는데 이번에가니 캐릭터는 저 자리에 서있고 사진찍을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안전하고 사진찍기도 좋고 이게 더 나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마트를 좋아하는 이유! 바로 디저트 종류가 많아서죠.. 맛있기도 하구요~~ 피코크 식품 브랜드 넘넘 좋아합니다. ㅎㅎ

 

그럼 이제 11월 이마트 휴무일 확인해볼까요? 저 같은 경우 별 생각없이 마트 갔다가 막혀있는 주차장 입구를 보고 좌절한게 한두번이 아닌지라.. 이제 꼭!! 일요일엔 확인하고 갑니다. 제가 사는 곳은 창원이라 창원아니면 김해에 가는데 이 쪽 지역은 일단, 2,4 주 일요일로 기억하면 편합니다~ 간혹 헷길릴때가 있지만요... ㅠㅠ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쉬는 지점들이 있구요, 달력에서 봤을때 2번째와 4번째로 보시면 됩니다. 그냥 둘째주, 넷째주 라고 하면 시작하는 요일에 따라 좀 헷갈리더라구요ㅠㅠ 아래에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온 사진 보시고 요일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에 쉬는 지점이 압도적으로 많네요. 같은지역 내에서는 지점별로 돌아가며 쉬면 좋겠으나 그렇지 않고 주변에 이마트 들이 다 같은날 쉬어 아쉽네요 ㅠㅠ 요즘엔 마트에서 장 보는 것 뿐만아니라, 미용실, 네일샵, 병원, 동물병원 등도 자주 가는데 마트 쉬는 날 같이 쉬니 휴점일을 더 잘 체크 하시고 급한일은 미리 방문하시기 바래요~

 

 

 

 


그리고 11월 휴점하는 지점을 확인하다보니 고잔점, 안산점T, 충주점,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이 특이하네요 둘째주는 11월 10일 금요일에 다 쉬는데 넷째주에는 11월 25일 토요일이 휴무입니다. 게다가 경기 고잔점, 안산점T는 26일 일요일이 휴무이네요 같은요일로 반복되는게 아니니 잘 확인하셔야겠습니다~ 돌다리도 두드려보는 마음으로 휴무일 꼭 확인하시고 헛걸음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재밌는 이벤트가 있어 첨부합니다~ 저는 첫째덕에 이마트 구석구석 돌며 공룡사진 찍고있었네요ㅠㅠ 공룡좋아하는 아이가 있으시다면 도전해보세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