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노트북 가방 파우치 사용기

B.kyung 2017. 10. 28. 11:00
반응형

핸디 리니어 포켓 노트북 가방 파우치

 

노트북을 주말에 샀으니 파우치도 사야겠지요~ 이미 노트북을 사야겠다 마음먹은 순간부터 파우치를 찾아보고있었답니다. 낑낑거리며 들고다니는 노트북 가방말고 가볍디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는 노트북이 생긴다는게 설레잖아요~ㅎㅎ 처음 봤던 파우치는 진짜 이쁜걸 찾다가 딱! 눈에 들어온 위글위글 노트북 파우치예요 색감 이쁘고~디자인 이쁘고~~!!

 

 

이 중에 하나를 사리라~ 제일 땡기는건 시바견인데 좀 그런가 싶기도 해서 보라색 맥주도 좋은데 뭔가 이 둘은 좀 장난스럽기도 하고 홍학도 이쁜데 너무 많은 디자인이라 고민되고 그래서 민트색 파르페로 거의 정해지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발견한 바바파파!! 오호 검정이라 때안타고 깔끔하고 귀여워서 이걸로 사야겠다 결정하고 장바구니에 넣어놨지요~~

 근데 결국 다른거 샀습니다.... 노트북을 사고보니, 마우스 넣어다닐 포켓이 있어야겠고, 손잡이가 있는게 편할 것 같고.. 다른 가방에 넣어다닐꺼면 손잡이 없어도 괜찮은데 노트북만 들고다닐 경우도 있을테니 클러치도 못드는 제 성격에 손잡이가 필수 더라구요

 

 

아.. 이 예쁜 아이를 뒤로하고 제가 산 것은 핸디 리니어 포켓 노트북 가방 파우치 입니다 이름도 길군요... 비슷한 디자인이 많았는데 손잡이가 있는 것 중에 맘에드는 컬러가 있는걸로 찾아서 주문했어요

 

 

바로 이것입니다. 처음 사려고했던 위글위글 노트북 파우치와 비교하면 아주 무난하지요.. 뭘 사든 이렇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막 이쁘고 화려하고 그런거 보다가 막상 살 때는 무난하고 실용성 있는 것을 사게되지요. 제가산건 13.3인치 용이고 컬러는 코랄블루 입니다. 사진 색상이 실제보다 좀 더 밝게 나온 것 같구요 사이즈는 36x26 정도 됩니다. 책상에놓고 대충 잰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재는 옥스포드 원단이라 생활방수 정도는 됩니다. 데님 느낌나기를 원했는데 음.. 나쁘지 않습니다 ^^

 

 

저에게 꼭 필요했던 손잡이가 포켓안에 들어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밖으로 빼서 써도 되구요 필요없을땐 아래 사진처럼 안으로 넣으면 거추장스럽지 않게 쏙 들어갑니다. 외부에 작은 주머니들도 있습니다 위쪽 옆으로 길게생긴 주머니는 지퍼구요, 아래 충전선을 넣은곳은 벨크로, 펜 꽂아둔곳은 그냥 포켓입니다. USB등의 작은 부품을 넣기에 좋은 것 같구요, 저는 벨크로 주머니에 충전선 넣고 무선 마우스는 저 손잡이 들어가는 큰 포켓에 넣어다닙니다. 주머니에 넣기엔 마우스가 크더라구요

 

 

제 13인치 그램은 이렇게 쏙 들어갑니다. 양쪽에 사이즈 여유가 있어서 넣고빼기 쉽구요 무선마우스 USB를 꽂아놓은 채로도 잘 들어갑니다^^ 전에 쓰던 노트북가방은 사이즈 딱맞아서 무선마우스 USB 꽂은채로 가방에 넣으면 지퍼에 걸렸거든요 ㅠㅠ 

아! 그리고 지퍼가 양면지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쓰던건 양면지퍼도 아닌데다 또 고장나서 잠기지도 않는 상태였던터라.. 양면지퍼인 것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ㅎ게다가 숨김지퍼라 깔끔합니다

 

 

 

뒤에도 주머니가 있어요 벨크로 포켓이구요, 필요한 서류나 책 한권정도 들어갑니다 소소한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네요~ 아! 마우스패드도 여기 넣으면 되겠어요~ 아직 마우스패드를 챙겨넣지 않아 밖에서 쓸때 불편했는데 여기에 하나 넣어둬야겠습니다

 

 

안쪽은 부드러운 천입니다 이거 뭐라고하죠? 벨벳? 벨보아? 여튼 부들부들 하고 게다가 쿠션감 최고입니다! 푹신푹신하고 두꺼워서 저의 노트북을 확실하게 보호해줄 것 같아요 또 가벼워서 초경량 노트북 LG그램에 딱 어울립니다^^

 

 

당분간 잘 쓸 것 같습니다. 구입처는 제가 즐겨 사용하는 소셜커머스 어플이구요 가격은 17,900 원 입니다. 만원대의 물건치고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물론.. 머지않아 기분전환 용이라며 위글위글 파우치를 살 것 같습니다. 어차피 기분전환용이니 시바견으로 사겠습니다 ㅎㅎㅎ 그 때 또 후기 남길께요~ 아직 위글위글 파우치에 미련이 남아있지만 핸디 리니어 포켓 노트북 가방 파우치도 데일리로 쓰기엔 너무나 적당하고 만족스럽습니다. 메인가방으로 편하게 쓰실분 또는 화려한거 튀는거 싫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컬러는 제가 산 코랄블루 외에 그레이, 블랙, 네이비, 핑크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