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콰이어플 원본영상

B.kyung 2017. 10. 30. 10:45
반응형

 

 

콰이 더빙어플 원본 영상

 

 

요즘 콰이어플이 핫하지요~ 광고 문제로 말이 많지만 그 인기는 사그라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연애인들의 콰이 영상도 많이 올라오고, 인스타에서는 일반인 영상도 많이 올라오고 있어요~ 현재 인스타에서 #콰이 찾아보면 게시물이 88,066개 입니다. 지금 실시간 이구요 금새 또 늘어나겠죠~ 구경하다보면 진짜 시간 금방갑니다 일반인들이 어쩜 이리 잘 하시는지~ 공유하고 싶은 영상이 많은데 제가 맘대로 가져 올 수는 없으니 원본영상으로 가지고 와보겠습니다~ 콰이어플 찍으시는 분들 중에 특히 아이 있는 집은 이거 안찍은집이 없지요.. ㅋㅋㅋ 바로바로 "주세요 해봐~~" 이게 누구 목소리인 줄 몰랐는데 오마베에 나왔던 이안이네요!!ㅋㅋ넘넘 똘망똘망 했던 이안이ㅋㅋㅋ 갑자기 어떻게 컸을까 궁금해지네요 여튼 넘나 귀여운 이 영상은 저희 아들들도 찍었다지요 ㅎㅎ 차마 여기에 공개는 못하겠네요 ㅠㅠㅠㅠ


 

주세요 해봐

 

 

다음 또 많이들 찍으시는 영상! 요고 두개는 여자분들 찍은게 어찌나 이쁘던지.. 저도 한번 찍고싶지만... 자신이 없습니다... ㅠㅠ 먼저 김지원 넘 이쁘게 나왔던 쌈 마이웨이!! 그리고 다른하나는... 이하늬 SNL 레드카펫. 저는 이거 수지가 찍은 콰이영상 보고 찾아봤는데... 이하늬 원본영상 되게 중독성있네요 ㅋㅋㅋㅋ

 

난 이쁜척 하는게 아니라

 

헤이 모두들 안녕?

 

이쁘면 다 냐!?

 

이것도 더빙 많이들 하시죠? 옷 더럽게 한다~ ㅋㅋ 원본을 찾아보니... 전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남자아이 넘 귀엽네요~ 마지막으로 사심들어간 영상 두개 더 첨부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남자배우 송중기와 고경표!!^^ 아직까지 여운이 남아있는 태후!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그리고 감자별의 현실남매예요~ 사실 이때는 고경표 잘 몰랐지만요

 

강선생은 혈액형이 뭡니까

 

현실남매

 

 

연애인들도 콰이 더빙영상 많이 찍었는데 이게 또 콰이 광고에 이용이되고.. 콰이약관 문제로 말이 많지요.. 하지만 재미가 있으니 관심이 가는 어플입니다. 저는 혹시나 해서 찍은 영상들을 비공개로 바꿔놓기는 했네요~ 호기심에 많이들 찍으시는 콰이 영상 사생활 보호를 위해 조심할 필요는 있을 것 같습니다~ 재밌게 본 연예인 콰이영상 이미지 첨부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