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by day - 일상,육아

문화공장 F1963, yes24 중고서점 방문기

B.kyung 2017. 11. 2. 15:48
반응형


부산 F1963, 예스24 중고서점 방문기

 

지난번 F1963 테라로사 카페 방문기에 이어 yes24 중고서점 방문기 이어갑니다~ F1963 찾아가는 방법과 테라로사 후기는 아래 사진 클릭 해주세용^^

 

 

yes24는 인터넷 서점으로 많이 알려져있지요~ 오프라인 매장은 본 적 없는데 부산에 중고서점이 있다해서 가 보았습니다~ 아이들 한테도 보여주고 싶었고, 서점도 재미있는 곳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 주고 싶었어요~ 역시나 가봤더니 규모가 크고 재미요소들이 많아서 흥미유발에 성공한 것 같습니다^^


 

 

 

F1963 들어가시면 왼편에 yes24입구가 있어요~ 입구에 바로 계산대가 있는데 그 옆에 바로 바이백 하실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사람들이 손수레에 책을 가득 싣고 오더라구요~ 저도 집에있는 책들 좀 가져와야겠어요~^^ 그리고 유아 전집 매입은 물론이고 보상판매도 되네요~ 아이들은 금방 커서 전집을 시기별로 들여줘야 하다보니 책이 늘어나기만 하지요~ 

저희집엔 4살터울 형제가 있어서 첫째가 본 책을 처분하지도 못하고 둘째까지 봐야하니 포화상태입니다ㅠㅠ 앞으로는 보상판매 이용해서 있는거 한세트를 처분하고 새 책을 들여야겠어요~ 전집은 새 책으로 들이기도 부담스러운데 엄마들에게 너무 좋은 서비스네요^^

 

 

 

 

전자책 단말기 쓰시나요~? 저는 종이책을 좋아해서 북리더기를 살까말까 아직 고민중이예요~ 편리할 것 같기는 한데 아직 종이를 넘기는 느낌이 좋아서 미루고 있는데 직접 보니 갖고싶어지네요~ 체험 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넓은 공간에 독특하고 시원시원한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부산,경남에는 이런 서점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너무 좋은 곳이 생겨서 종종 가게 될 것 같아요~ 일반 서점보다 책 보기에도 편안한 분위기라 한시간 정도 있었는데 아쉽더라구요~ 담번엔 시간 여유있게 방문해야겠습니다

 

 

 

 

 

 

 

 

1층 안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책장이 천장까지 있구요~ 마치 학교 운동장 벤치처럼 넓은 계단으로 편하게 책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아이에게 동화책 읽어주는 엄마들도 많구요~~ 앉아 책 보는 사람들 모습이 편안해 보였어요 ^^ 저희 아이들도 올라가서 맘껏 책보고 뒹굴고(^^;) 놀았네요 ㅎㅎ 

도서뿐만 아니라 굿즈와 문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2층에는 음반과 직소퍼즐도 판매하고 있으니 2층도 돌아보시기 바래요~~문구류를 좀 사고 싶었는데.. 아이들 둘을 데리고 가서 쇼핑을 하기란 너무 힘든 것 같아요 ㅠㅠ


 

 

 

 

 

 

 

 

제 눈에 띄었던 히든피겨스!! 영화를 넘 감명깁게 봐서 사고싶었는데 직소퍼즐을 구경하러 가자는 큰 아들 등살에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놓고왔네요.. 다음번엔 여유있게 혼자가리라.... 다짐합니다^^;; 찾으시는 도서가 있다면 컴퓨터로 검색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서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방문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쿠폰 챙기셔야겠죠? 너무 급한 일정으로 방문한 F1963, 테라로사도 yes24도 여유있게 머물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남아요 시간 넉넉하게 방문하셔서 여유있게 머무르시고 F1963의 정원과 산책로도 즐겨보시기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