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영국남자

B.kyung 2017. 11. 15. 09:30
반응형

영국남자



여러분 영국남자 아세요? 그냥 영국사람남자 말고요..ㅋㅋ 요즘 티비에서도 하는 것 같던데 저는 유투브에서 먼저 접했거든요~~  몇가지 버전이 있는 것 같은데 한국음식 처음 먹어보는 반응이 재밌어서 가끔 찾아봤었어요 ㅋㅋㅋㅋ 제가 재미있게 본 영국남자 영상 몇개 공유해보려고해요~~ 심심할때 한번 보세요 ㅎㅎ


한국 치맥 먹어보는 영국인들의 반응!!

간장치킨을 피넛버터라고 하는게 왜이렇게 웃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 반응을 보니 아~ 익숙하지 않아서 저렇게 볼 수 도 있구나 싶기도하구요 ㅋㅋㅋ 특히 신부님이 맛있게 드셔서 왠지 뿌듯하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맥주를 주니 세상에 맥주에 찍어먹냐고 ㅋㅋㅋㅋㅋ 우리는 치킨 먹으면 맥주가 자동으로 생각나는데 치킨과 맥주를 같이 먹는게 처음이라는게 오히려 저에게 충격적이네요 왠지 이제 영국의 치킨집에서도 맥주를 팔 것 같아요 ㅎㅎㅎ


영국남자 불닭볶음면 도전!

이거이거 불닭볶음면 제가 처음 본 영국남자 영상이예요 저희 부부도 뭔가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할때 불닭볶음면 하나 끓여서 나눠먹거든요~~ 절대 혼자서 하나 다 못먹어요 ㅋㅋㅋ 그 날도 그렇게 불닭볶음면을 먹고있는데 갑자기 신랑이 영국남자 봤냐며... 그래서.. 저는 그때 영국남자를 몰랐기에 "영국남자 누구?"냐고 물었죠 ㅎㅎㅎ 근데 그 영국남자가 이거더라구요~~ 매워서 난리가 나는데도 계속 먹는사람들 너무 재밌고.. 막 먹다가 울고ㅋㅋ 영상만 봐도 불닭볶음면 냄새가 나는 것 같네요 ㅎㅎ 다 먹고 우유를 드링킹 ㅋㅋ 그렇죠.. 매운거 먹을때는 우유가 최고지요!!

김밥을 처음 먹어본 영국인들의 반응

그 다음 이것도 같이 보실까요~~ 김밥 이예요~~ ㅎㅎ 김밥은 보기도 전에 김 만 보고도 신기해하네요~~ 참 우리에겐 익숙한것이 이렇게 낯설기도 한가봐요 근데 김은 짭쪼롬하지 비린맛이 난다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비리다고하니 난감하네요;; 식물을 많이 먹은 물고기맛 ㅋㅋㅋㅋ 갓 지은 밥에 김만 싸 먹어도 맜있잖아요~ 역시.. 영국사람들도 밥이랑 같이 먹는건 괜찮은가봐요


삼겹살을 처음 먹어본 영국인들의 반응

다음 삼겹살이예요!! 완전 사랑하는 삼겹살.. 영국인 발음으로 삼굡수알 ㅋㅋㅋㅋㅋ 그 들이 보기엔 두꺼운 베이컨 정도려나요? 비계를 같이 먹는것도 놀라운가봐요 ㅎㅎㅎ 어휴 삼겹살 구워지는것만 봐도 군침도네요 마늘에 김치까지 구워서 제대로 먹는데요~~ 역시~~ 고기는 진리인가봅니다 영국인들 반응이 제일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영국남자는 볼때마다 한국음식이나 문화를 접하고 놀라는 그들도 새롭겠지만 그런 그들의 모습을 보는 우리도 새로운 것 같아요~ 삼겹살 편에서는 젖가락으로 마늘과 고기를 집어서 쌈을 싸 먹는 모습이 왠지 재밌고 신기하고 뿌듯하기도 하고 그래요 


한국 아이스크림을 처음 먹어본 미국인들의 반응

마지막으로 하나 더 가지고 왔어요~ 한국 아이스크림을 처음 먹어본 미국인들의 반응이예요~ 어라? 근데 언제부터 미국인이였죠? 여튼 이번엔 미국인입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이 외국인들에게 새로울지는 몰랐는데요~ 외국에는 이런 아이스크림 없나요? 이상하네요 ㅎㅎㅎ 10점 만점에 10점을 받는 죠스바~~ 설레임도 반응 좋습니다~~ ㅋㅋㅋㅋ 뽕따는 호불호가 갈리구요 ㅋㅋㅋㅋ 붕어싸만코는 정말 신기하게 여기네요 ㅎㅎ 저는 나온 것 중에 붕어싸만코 제일 좋아해요 ㅎㅎ 여기까지 제가 재미있게 본 영국남자 유투브 영상 몇개 보여드렸는데요~ 재미있으셨나요? 영국남자 티비 버전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시간될때 한번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