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생활정보, 후기

장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B.kyung 2017. 11. 26. 17:11
반응형
장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겨울 옷 세일


오늘 백만년만에 남편과 단둘이 쇼핑하러왔네요~~ 아구~~ 막 때쓰고 자기 하고싶은거만 하려고하는 애들 없으니 출발할때부터 설레입니다ㅋ 아니 근데 근처에 다가오면서 부터 이 차들 다 뭔가요~어디서왔나요ㅋㅋ 두시쯤 도착했는데 주차가 헬입니다ㅠㅠ 정말....힘들게 주차하고 들어왔는데 사람도 정말많네요ㅎㅎㅎ

들어오자 마자 이런 신기한게있네요~~ 애들 없이 왔다고 좋아하던 저.... 한시간도 안지나서 애들데리고올껄 생각합니다ㅎㅎ 그러나 얼른 정신을 차리고~ 쇼핑을해야죠^^
오늘 저는 여성의류 매장과 그릇 매장 위주로 구경을 하고 구두 한 켤레를 살 계획입니다ㅎㅎ 평소에 아이들과 오면 쉽게 할 수 없는 일이거든요~~^^; 겨울의류 세일 엄청하네요~~ 요새 핫하다는 롱페딩도 엄청 나와있구요~~ 코트류도 저렴해요~ 기본 50퍼센트 세일에 10만원대도 많아요~~브랜드마다 스타일은 비슷비슷하네요^^

검정 기본구두가 필요해서 신발매장을 좀 기웃거려봅니다~~ 자주신는 기본구두일수록 편한게 최고죠~~오늘 정말 맘먹고 편하게 쇼핑하러 온 건데 처음 들어간 매장에서 처음 신어본 신발을 그냥 사서 나왔어요ㅋㅋ 애둘맘은 빠른쇼핑이 익숙해졌나봅니다ㅠ 그렇기도하고 또 그 구두가 넘 맘에들었어요^^ 텐디 매장에서 샀는데 제가 발등이 높은편이라 요즘 유행하는 아래 디자인의 신발을 못신는데 마침 넘 편한게있더라구요^^ 다른건 보지도 않고 바로 사서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들~~ 출산을 핑계로 전혀 슬림해질 생각이 없는 저의 몸.... 게다가 나이도 30대 중반이 되다보니 입게되는 브랜드가 정해지는 것 같아요~~ 근데 그런 브랜드들이 비싸다는게 함정.....ㅠ 그래서 옷을 마음먹고 사려면 아울렛에 오지요ㅠ 백화점에서 정가주고는.......ㅠㅠ

지나가다 닥스 넥타이가 두개 4만원이라 냉큼 삽니다ㅋㅋ 남편꺼 아니구요~~ 지인들 설 선물 할꺼라며 지금 샀습니다ㅋㅋ 야외에서도 할인판매 엄청 많이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주차장 쪽에서 골프웨어할인도 하고있구요~~~올 겨울 더 추워지기 전에 겨울옷 장만하시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베어파우 부츠 구경하고있는데 어떤 할아버지께서 손자꺼 사시려는지 저한테 뭐가이쁘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제 맘에 드는게 며느님 마음에도 들어야할텐데 말이죠^^;; 밑에 뉴발란스 비니 만원이예요ㅋㅋㅋㅋ 민트,자주,노랑이 넘 이뻐서 집어오려다... 애들 쓰기엔 클꺼같아 패스...

여기도 놀이기구가 들어왔네요~~ 동부산아울렛에만 있었는데... 회전목마랑 바이킹 있어요~~저거 타겠다고 때쓰는 아이들 보니..애들 데리고와서 태워줄껄 그랬다는 생각이 들다가..또 정신을 차렸습니다ㅎㅎ

BMW 시승 이벤트도 하고있어요~~ 7시리즈 멋지네요ㅠ 사람이 넘 많아서 타보지는 못했어요

오늘 애들꺼는 안사겠다 맘먹었으나 역시나 그냥 못지나치고...큰아들옷을 세벌이나 샀네요ㅠ ㅎㅎㅎ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상 실시간 장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었습니다ㅋ 사람은 엄청 많으나~~ 할인 이벤트가 많아서 쇼핑하시기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